갤럭시 노트2 : 길라잡이 CloverField 앞면 전체를 보호해주는 필름!
사이트 : http://www.gilrajavy.com/
오늘은 길라잡이 스마트폰 액정보호필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길라잡이 필름은, 일반 스마트폰 기본필름과 다르게, 전면부를 부착시킬수 있는 보호필름 입니다.
그 중에 소개할 필름은 Liphobia "Curl" 필름 입니다.
일반 액정보호필름의 단점을 보완한 투명도 / 강도 / 완벽한매치를 접목한 길라잡이만의 새로운 아이템 입니다.
Liphobia "Curl 필름은, 투명도와 강도가 좋은, 전면액정을 가득 채워주는 일명 프리미엄 필름 입니다.
길라잡이 Liphobia "Curl" 제품의 구성품과 사용방법을 한 번 알아볼께요.
위 그림 처럼, 갤럭시노트2 전체를 보호해주는 필름 입니다.
일반적인 보호필름과는 차원이 다른 곡선까지 마무리해주는 Liphobia "Curl" 입니다.
구성품은, 길라잡이보호필름 / 공기제거기 / 극세사 / 먼지제거스티커 / 설명서 입니다.
공기제거기가 대박 입니다. ^_^;;
필름을 붙이고 쭈욱 미니깐, 공기가 자연스럽게 잘 빠지네요.
보통 보호필름에는 설명서는 없는데, 설명서까지 포함되어 있네요. 그렇다고 붙이는것이 어렵진 않습니다.
이번에 사용된 스마트폰은, 제 동생 "갤럭시 노트2 브라운" 입니다.
제 동생의 보호 필름을 보시면, 위와 같이 "빨간색" 부분까지만 필름이 붙어 있습니다.
그외 곡선형 테두리는 보호해주지 못하죠.
길라잡이 Liphobia "Curl" 는 "파란색" 선까지, 모든 곡선까지 보호해주고 있습니다.
그럼, 기존 필름을 제거 하고, 이제 필름을 붙여보겠습니다.
확~ 떼어버렸습니다.
필름일 붙이기전에, 사이즈가 잘 맞는지, 필름을 스마트폰 위에 올려놓아 봅니다.
나머지 곡선까지 깔끔하게 붙여주는군요.
필름을 붙이고, 공기제거기로 쭈욱 밀면, 깔끔하진 않지만 대부분의 공기가 빠집니다.
다만, 먼지가 들어간 부분은, "먼지제거스티커"를 통해서 제거하면 됩니다.
동그란 먼지제거 스티커가 강도가 조금 약한것 같습니다.
제가 액정필름을 한 번에 잘 못붙이는 바람에 ㅎ_ㅎ 그런것 같습니다.
결국은, 스카치 테이프를 이용하였습니다. 스카치테이프가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먼지와 공기를 모두 제거하고, 극세사로 깔끔하게 문질러 주었습니다.
확실히 앞면 전체를 붙여주니, 더 좋은것 같습니다. 깔끔하다고 할까요~?
빨간석 보이시나요? 위에서 봤던 기본필름보다 상/하 액정 전체를 보호해줍니다.
보호필름이 위와 같이 나와야 하는데... 왜 대충 나왔는지 모르겠습니다. 당연한걸 프리미엄이라고 해야하니...
길라잡이보호필름은 기본은 지키고 나오는것 같습니다.
확실히 선명도는 전보다 더 좋은것 같습니다. 전에 사용하는 필름과 비교샷을 찍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필름을 빨리 붙이려고 무작정 떼어버렸습니다. ㅠㅠ
그런데 지문방지 기능이 있었으면 어땠을까 싶습니다. 다만 다른 고급형 필름에는 제가 원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확실히 장기간 사용해보면 알겠지만 ^_^ 앞면전체를 붙여주는 필름이 꼭 필요했는데,,,
이번에 사용하게 되서 정말 좋네요.
화면에 보이는 동영상은 "레인보우의 A" 입니다~
마지막으로, 깔끔하게 완성된 길라잡이 Liphobia "Curl" 사용후기 입니다.
Cloverfield 필름의 주 효과는, 투명도 / 강도 / 완벽한매치를 접목한 아이템 입니다.
3일 사용해보고, 모든 효과가 좋다고 말씀 드릴수는 없습니다.
앞전에 사용하던, 지문방지필름보다는, 확실히 선명합니다.
앞면 전체를 붙이기 때문에, 다이어리형 케이스를 사용할때 모서리 부분이 벗겨지는 필름이 있습니다.
다만 "Curl" 필름은, 케이스를 사용하여도 필름이 들뜨지 않습니다.
더불어, 앞면전체를 보호해주는 필름, 그것 또한 이 필름 최고의 장점 입니다.
길라잡이 체험단에 선정되어 Liphobia "Curl" 보호필름 직접 사용후 포스팅하였습니다.
체험단 이벤트지원 길라잡이 http://www.gilrajav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