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품리뷰

T-PEOS TANK 이어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0. 10. 10:56

T-PEOS TANK 이어폰

 

오늘 소개할 제품은, T-PEOS TANK 이어폰 입니다.

항상, 스마트폰 구매시 주던 번들 이어폰만 사용하던차, 이어폰 체험기회가 생겨 이렇게 리뷰를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강렬한 레드~  시작 해볼까요 ~

 

제품 앞면에는 TANK 상품평이 크게 박혀 있습니다.

하단에는 줄꼬임 없이 잘 풀리는 Half-Flat Cable 이어폰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정말 줄이 안 꼬이는지는 차차 사용해보겠습니다.

총 3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블루 / 레드 / 그레이 3가지 생각이 있습니다.

 

제품스펙

DRIVER UNIT : dynamic driver              저항 : 32 ohm / 1kHz

데시벨 : 102dB / 1kHz                전원 : 20mW (Max)

주파수 범위 : 15Hz ~ 15kHz

접속단자 : 3.5mm / 24k gold plated L-type plug

줄 길이 : half-flat cable 1.2m / Y-type      무게 : 4.1g(코드제외)

중간쯤, 마이크 통화버튼이 있습니다.

아이폰 착용을 하면, 목 밑으로 내려가 있는데도, 통화하는데 무리 없이 잘되었습니다.

이어폰 케이블은, 플랫 타입으로, 칼국수 면처럼 납작하게 되어 있습니다.

장점이라면, 선이 잘 안꼬인다고 하죠.

 

제품 구성품 입니다.

이어폰 1세트 / 이어캡 3세트(메모리폼1세트) / 클립 / 파우치 이상 입니다.

대 / 중 / 소 / 메모리폼 형식에 총 4가지 폼이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보이는 이어폰 파우치도 있습니다.

저렴한 제품인데도, 갖출건 다 갖춘것 같습니다.

고급 이어폰에서만 보던 이어폰 파우치라... 휴대성까지 생각하다니 멋지네요.

 

보시는것 처럼 이어폰은 In-Ear 타입으로 귀안까지 들어가는 타입 입니다.

3.5파이 연결잭은, ㄱ 자로 되어 있어 케이블 구부러짐이나 단선에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어폼을 뺀후 모습 입니다. 탱크 말처럼 조금 튼튼하게 생겼습니다.

하단에 고정 되어 있는 플라스틱(?) 부분이 조금 헐거운게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기분탓이겠죠. ^_^

기본 이어폼 대신에 메모리폼도 있습니다. 귀 전체를 막아서 음악 감상에 도움을 주는 용도인지...

처음 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어쩄든 귀에는 잘 들어가는군요.

 

플랫타입 케이블을 처음 사용해보았는데, 가방에 막 쑤셔넣거나, 주머네 넣었을때...

그리고 다시 꺼내보면, 일반 케이블은 최소 1~2군대 꼬이기 마련인데 정말 선이 꼬이지 않고 쫙 펴지는군요.

이래서 플랩타입을 많이 사용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중간 Y 갈라지는 부분도 튼튼하게 되어 손으로 쥐어 당기지 않는 이상, 고장 날것 같지는 않네요.

 

 

 

T-PEOS TANK 이어폰 사용해본후 느낀점...

항상 스마트폰 번들 이어폰만 사용하던 제가... 처음으로 사제 이어폰을 사용한 느낌은...

일단 색상이 좋았구요, 높음 하이쪽 음성을 들을때 편안했으며, 동영상이나 음악 감상시에 쿵쿵 울리는 우퍼기능을 느낀것 같습니다. 제가 기본 사용하는 번들 이어폰에는 그런게 없었거든요.

주로 가요를 많이 듣고, 영화 감상을 하는편인데... 기본 번들이어폰에 비해 훨씬 듣기 부드러웠고

기본 번들 이어폰에서 찢어지게 들리던 음들이 안정감 있게 들렸습니다.

첫 사제 이어폰이라 아직까지 단점을 찾지를 못했네요.

사진에 보시면 이어폰 끝 부분에 케이블선 주변으로 마감이 잘 되지 않아서 살짝 일어나는듯한것 빼고는 모두 만족했습니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카페 체험단에 당첨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