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Vaccine(백신)

바이로봇 보안 매거진 : 웹페이지를 통해 전파되는 악성코드가 발견되었다

멋쪄  2012. 6. 20. 12:14

 해킹된 웹페이지를 통해 전파되는 악성코드가 발견되었다


 

 

 

 

해킹된 웹페이지를 통해 전파되는 악성코드가 발견되었다. 분석결과 TCP 릴레이 기능만을 가지고 있는 악성코드이지만, 배포 방법이 기존의 악성코드와 달라 일반 사용자가 쉽게 감염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사이트도 해킹 당한 흔적이 발견되어 주의를 요하고 있다.

 

 

 최근, 뉴스사이트 또는 배너광고 사이트 해킹으로 통하여, 뉴스를 보았을뿐인데, 내 정보가 해킹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일부 국내백신의 경우에는, 웹보안이 철저하게 되지 않기에 무방비로 노출됩니다.

 몇몇 사용자들은, 웹보안 프로그램이 인터넷서핑 속도를 느리게 한다는 이유로, 웹보안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사용하는 경우도 허다 합니다.

 

 최근, 대형포탈 네이버, 다음 또는 배틀넷 아이디가 해킹 당하여, 본인이 보내지도 않은 악성메일 악성광고로 인하여 계정이 정지 당하거나, 통보가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스마트폰기기가 많은 현 시대에, 스마트폰도 안전하지 못합니다.

내 정보가 어떻게 해킹이 되었는지... PC인지... 모바일인지... 어떤경로로 내 정보가 유출되었는지 확인할길이 없기에...

사용자들은 불안해 합니다.

사이트들의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해서 관리를 해야할때가 온것 같습니다.

 

 

 

VRMA 무료설치 방법 :
http://www.hauri.co.kr/customer/product/mobile_freeuse.html

 

혹시 모바일 백시을 사용중이 아니시라면, 한 번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_^ 스팸차단 기능이 참 맘에 드네요.

백신 설치후에는, 이전 보다 베터리가 조금 더 빨리 달수 있다는점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