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품리뷰

지피전자 큐센 GP-M1700 레드 마우스!

멋쪄  2013. 9. 17. 14:48

지피전자 큐센 GP-M1700 레드 마우스!

 

사이트 : http://gpec.co.kr/ (지피전자)

 

 

 집에 있는 기본 마우스의 휠이 헐거워 질때쯤, 다나와 체험단 당첨이 되어 광 마우스 제품을 받게 되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하시는분들중, 아담하고 이쁜 마우스를 좋아하는분이라면, Q SENN 마우스 지켜보세요.

 

 

마우스 사용기를 하기 전에 같이 동봉된 GP-MP560 게이밍 마우스 패드는, 일반 마우스 패드와 조금 다릅니다.

일반 마우스 패드를 사서 쓰다보면, 사이드 부분이 말려 접히는 경우가 있는데, 이 제품은 오버로크 마감으로 깔끔하고 오래동안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일반 마우스패드 보다 조금 두꺼운 5mm 두께로 쿠션 역활도 한답니다. 270 x 220 사이즈로 보이시는것 만큼 큽니다. ^_^

삼성 번들 마우스 패드와 비교 입니다. 마우스패드가 크고 두툼하니, 정말 편하네요.

 

다만 단점이 있다면, 처음에 바닥면에 붙어 있는 고무 냄새가 조금 심하게 많이 납니다. ^_^

통풍 되는 곳에 3~4일 두고, 사용하면 더 좋을것 같네요.

  

 

 

QSENN ( GP-M1700 ) 마우스 입니다.

색상은 3 종류가 있으며, 레드 / 옐로우 / 블랙 3가지 컬러가 있습니다.

 

그중에 가장 이쁜 레드컬러 입니다.

 

 

 

연결타입은, USB로 되어 있으며, 선 길이는 1.5M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QSENN, 마우스 옆 모습 입니다. 조약돌 모양으로 잘 빠졌습니다.

 

양손잡이 설계로 왼손, 오른손 모두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게도 가볍고, 크기도 작아서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기도 좋습니다.

대부분의 번들 마우스가 가볍긴 합니다만, 더 가볍네요.

 

 

  

마우스 패드가 넓고, 쿠션 역활을 하니 기존 마우스패드에서는 조금 답답하게 느껴지는 부분이 있네요.

역시, 패드가 넓은게 갑 이네요.

 

 

 

노트북 위에 올려 놓고, 한 컷~ 가운대에는 Optical Mouse 표시 되어 있습니다.

 

 

 

마우스 휠 사용시에 휠에서 빨간 불빛이 나옵니다. 밝은데서는 거의 안보여서, 손으로 살짝 가렸습니다.

 

 

 

 

 

뒷면에는 총 3개의 바닥판이 있고, 모델명(GP-M1700) 과 A/S 관련 문의가 적혀 있습니다.

A/S문의 : Q SENN A/S 센터 02-711-1473  제조년월은 이상한 코드로 적혀 있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마우스보다 가볍고, 레드, 색상이 밝아서 더욱 좋네요.

한 손에 마우스 전체가 감기며, DPI는 800으로 낮지만, 큰 지장은 못받았습니다.

 

아직 새거라서 그런지, 휠을 격하게 돌리면, 약간의 소음이 발생하는건 단점이네요.

꾸준히 사용해봐야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우스도 밝은 색상이라서 좋지만, 주변에서는 마우스패드가 탐난다고 하시더군요.

아래는 마우스 옆면과 뒷면 입니다. 저렴한 마우스라서 내구성까지는 모르겠지만...

저렴한 가격에 예쁘게 나온 마우스 인것 같습니다.

 

 

 

이 사용기는 (주)블레스정보통신&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