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품리뷰

네모탭 USB 멀티탭 : 다용도 USB 멀티탭!

멋쪄  2018. 6. 29. 22:48

 

사이트 : www.nemotap.com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네모탭(NEMOTAP) USB 멀티탭 입니다.

 

집, 회사에 멀티탭 1개 이상은 다 사용 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거기에 USB 충전 포트까지 포함 된 제품 입니다.

 

여행용 멀티탭으로 쓰기는 크지만, 책상 위에 올려두고 쓰기 참 깔끔한 제품 입니다.

 

참고로, 국내생산 Made in Korea 제품 입니다.

 

 

 

 

네모탭 USB 멀티탭 기본 구성품 입니다.

 

멀티탭, 아이콘 스티커 2개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제품 설명은 아크릴 포장팩에 제품 기능과 주의사항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주 의 사 항

각종 전기. 전자제품 사용시 16A(2800W) 이하로 사용하십시오.

물기나 습기가 없는 곳에서 사용하시고, 젖은 손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어린이가 만지지 않도록 하시고, 콘센트에 플러그 이외의 이물질 (젓가락,송곳 등)을 삽입하지 마십시오.

사용자 임의로 분해, 개조 수리 등 구조변경하여 사용하지 마십시오.

누전차단기가 설치된 곳에서 사용하십시오.

플러그 결합 시에는 강하게 눌러 끝까지 꽂아 사용하십시오.

냉.난방기, 전열기구, 전자레인지, 세탁기, 전기압력밭솥 등 과부하 위험이 있는 제품은 별도의 전용 회선을 사용하십시오.

제품을 던지거나 충격을 주지 마십시오.

측면의 과부하 차단 스위치는 과부하로 전원이 차단된 경우에 사용하십시오.

 

생각 외로 주의할게 많지만, 기본 멀티탭에도 똑같은 주의할 사항이라고 참고 하시면 됩니다.

 

 

 

 

네모탭 USB 멀티탭 색상 구성은 블랙/그린/오렌지 3가지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3구 멀티탭 제품 입니다. 멀티탭은 최대 5구까지 있습니다. 

 

전면 색상은 전부 화이트 색상으로 되어 있으며 바닥면 부위 색상만 달라집니다.

 

일정 수량 이상 주문 시에 기본 색상 외의 별도 원하는 색상으로 주문 가능 합니다.
제품하부, 전선, 브랜드 인쇄 등을 원하시는 색상으로 주문 제작 하다고 합니다.

 

제품 정격은 16A 250V~, 2.1A 입니다.

 

 

 

 

멀티탭 전원선 들어가는 부분도 튼튼 합니다.

 

 

 

 

멀티탭 뒷면 입니다.

 

일반 멀티탭과 다르게 뒷면에 구멍이 없어서 나사로 고정 할 수 는 없습니다.

 

애초에 테이블 위 또는 바닥에 두는 제품 컨셉이라 그런것 같습니다.

 

 

 

 

콘센트 커버가 있는 제품으로, 사용 하지 않는 콘센트는 커버로 닫아서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개별 상단 커버는 분실 되지 않게 각각의 전원 케이블에 고정이 가능 합니다.

 

 

 

 

코드에 커버를 연결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연결 해놓으면 커버 분실 염려가 없습니다.

 

멀티탭에 연결 되어 있는 전원코드가 어떤 제품인지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멀티탭 갯수가 많지 않아서 뽑았다, 연결했다 반복하는 제품의 경우 유용할것 같습니다.

 

다만 플라스틱으로 고정 되어 있어서 오래 사용 하면 부러지지 않을까 하는 불안함은 조금 있습니다.

 

 

 

네모탭 USB 멀티탭의 특징으로 개별 전원 버튼이 Push 형으로 되어 있습니다.

 

똑딱이 버튼 보다 더 좋은지는모르겠으나, 디자인상은 더 예쁜 멀티탭 입니다.

 

상단 커버에, 아이콘 스티커를 부착 하여, 이 제품이 어떤 제품 코드 인지 멀티탭만 보고 확인이 가능 합니다.

 

 

 

 

일반 멀티탭과 비교 하였을 때는 큰 차이 없습니다.

 

다만 USB 2개의 포트로 인해서 가전 제품 충전 할 때 따로 충전기를 연결하지 않아도 되서 참 편리할것 같습니다.

 

 

 

 

제 책상 밑 사진 입니다.

 

참 지저분 한데 정리가 쉽지 않네요.

 

간혹 전원케이블 1~2개를 뽑으려고 하면, 이게 어디에 연결 되어있는지 선을 쭉 따라가야 어떤 코드 인지 알 수 있습니다.

 

네모탭 USB 멀티탭을 사용하면 어떤 전원 케이블인지 바로 확인이 가능 하겠죠?

 

 

 

 

사무실에서 자주 쓰는 멀티탭과 네모탭 USB 멀티탭 입니다.

 

딱 봐도 일반 멀티탭은 막 쓰기 좋은 멀티탭, 네모탭은 테이블위에 올려두기 좋은 멀티탭 같습니다.

 

서로 용도가 다르기 때문에 뭐가 좋다 나쁘다 할 수 없을것 같습니다.

 

 

 

 

책상 위에 올려두고 사용 하다 보니 모니터 뒤쪽에 두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IT제품 충전도 하고, USB 허브 전원도 연결 하고, 노트북 전원케이블도 연결하고 좋네요.

 

네모탭 USB 멀티탭에 일반 PC / 모니터 연결 하기에는 조금 아까울것 같습니다.

 

 

 

 

네모탭 USB 포트로 아이패드 미니와 LG 블루투스 이어폰을 충전 하고 있습니다.

 

평상시 같으면 충전기나 멀티충전기 등이 있어야 가능하지만 네모탭 USB 멀티탭의 장점인것 같습니다.

 

 

 

 

집에서 사용한다고 생각하고, 3구 네모탭 USB 멀티탭을 사용 한다면 아마 이런 모습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PC 와 모니터 연결하고, 여름이니 선풍기 하나 연결 하면 전원은 다 연결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USB 포트 2개에 스마트폰 하고 태블릿 충전을 하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각각의 전원 코드가 어떤기기가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도 가능해서 편리 할 것 같습니다.

 

주로 선풍기 멀티탭을 자주 뽑아서 교체 하지 않을까 싶네요.

 

 

 

 

네모탭 USB 멀티탭 제품의 특징 입니다.

 

안전캡, 콘센트를 사용하지 않을때 에는 안전캡으로 이물질으로 부터 보호하고, 유아들이 콘센트에 손이 닿지 않게 보호 합니다.

안전멀티탭, 커버가 있어서 어린이들이 쉽게 만지지 못하는 점 덕에 안전할것 같습니다.

 

푸쉬 버튼, 기존의 멀티탭의 똑딱이 버튼과 다르게 푸쉬 버튼 타입으로 디자인이 확 달라졌습니다.

푸쉬 버튼의 주황색 불빛이 아닌 빨간색 은은한 불빛이라서 미관상 더 좋아보입니다.

 

아이콘 스티커, 멀티탭에 연결 되어 있는 코드가 어떤 제품인지 아이콘 스티커를 부착하여 쉽게 확인이 가능 합니다.

아이콘 스티커, 제품 코드 구별할때 좋습니다. 실제로 사용 하지 않더라도 있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USB 2 Port, 기존 멀티탭과 다르게 USB포트가 2개가 내장 되어 있습니다.

충전기 없이 스마트폰 및 IT악세사리 기기들을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소개에는 고속으로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저희가 생각하는 9V 1.65A 의 속도는 아닙니다.

5V 2.1A 정도인데 완전 고속 충전은 아니지만 저렴한 충전기 속도보다는 빠릅니다.

 

1주일 동안 사용 해본 경험으로서는, 막 쓰는 멀티탭 이라기 보다는 책상 위에 또는 가정 TV 옆 등에 두기 좋을것 같습니다.

 

확실히 그냥 여러개의 전원을 연결 하는 일반 멀티탭 하고는 사용용도가 다르기에 용도에 맞게 구입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제품 구매 링크 : http://prod.danawa.com/info/?pcode=6144296

 

“본 사용기는 ㈜에스와이폴리텍과 다나와 체험단 행사를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