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품리뷰

젤로존 : iPad Mini 만능 거치대 iPad Stand!

멋쪄  2015. 3. 12. 01:33

젤로존 : iPad Mini 만능 거치대 iPad Stand!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애플, 아이패드 스마트 거치대 입니다.

 

젤로존(Zellozon) 스마트 거치대 iPad Stand 는 말 그대로 다양하게 거치 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iPad Stand 의 장점은 가로/세로 거치 하기가 편합니다.

 

1.누워서 아이패드로 영화를 볼 때!

2.사무실 책상 또는 모니터 옆에 아이패드를 거치해서 활용 할 때!

3.자동차 뒷 자리에서 아이패드를 거치 해두고 활용할 때!

 

자세한 사용기는 천천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젤로존(Zellozon) 제품은, 아이패드 외에도 다양한 거치대가 있지만, 제가 이번에 사용한 제품은 iPad Stand 입니다.

 

iPad Mini 제품으로, 최근 나오는 Air , Air2 제품의 모델도 있습니다.

 

 

 

구성품은, iPad Stand / 아크릴케이스 / 차량용 벨크로밴드 / 사용설명서 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아크릴 케이스 가운대에 구멍이 뚤려 있어서 iPad Stand 를 장착하여 사용하는 방식 입니다.

 

 

 

아크릴 케이스, 기존 좌석형 스마트커버를 사용한 상태에서도 장착이 가능한 케이스 입니다.

 

아크릴 마감이 깔끔하며, 뒷판에는 미끄럼방지 고무판이 설치되어 있어서, 아크릴케이스에 기스를 방지해줍니다.

 

가운대에는 거치대를 고정할때 쓰이는 동그란 구멍이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에 케이스를 착용 하면, 평상시에는 Apple 로고의 사과모양이 보입니다.

거치대를 사용하지 않 을때는 보호케이스로 사용해도 무관할 정도로 깔끔합니다.

 

 

 

젤로존 iPad Stand 의 핵심인 거치대 입니다.

 

생김새는 버스 손잡이처럼 생겼지만, 실제로 장착해보면 만능 거치대 느낌 입니다.

 

동그란 손잡이 모양의 검은색은 고무로, 거치대 사용시 미끄럼방지 역활을 해주는 것 같습니다.

 

 

 

거치대는, 180도 회전이 가능하며, 사용하지 않을때에는 위처럼 접어서 부피를 줄여 보관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처음 받았을때, 부러질까바~ 노심초사 하였는데, 위처럼 접을수 있더군요.

 


아이패드 미니 와 거치대 결합방법 


 

 아이패드 미니를 케이스에 장착 할때에는 왼쪽부터 장착을 하고, 오른쪽 그림처럼 모서리를 잘 눌러주면 됩니다.

 

모서리 부분을 결합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거치대 사용시, 거치대와 분리되서 전면유리가 깨질수도 있다고 하니, 잘 장착하세요.

 

 

 

이제, 아이패드 미니에 케이스를 장착하였으니, 거치대를 고정 해볼까요?

 

동그란 원안에 젤로존 거치대를 올린 다음에 양옆의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장착 후 손을 떼면 됩니다.

 

장착이 다 되면, 딸깍 소리가 날 줄 알았는데 ^_^ 소리는 나지 않습니다.

 

 

 

거치대 "버튼" 을 눌러 주면 쏙 들어가는 형식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아마 속 안의 스프링이 들어가 있을것 같습니다.

 

케이스에 장착하고 나서 검은색 버튼 부분이 원래 자리로 돌아오지 않으면 살짝 땡겨 주시면 됩니다.

 

 

 

제품 고무부분에 무엇이 있는지 궁금해서 열어봤습니다.

 

오래 사용하다 보면 헐렁해졌을 때, 고무마개를 벗기고 나사를 조여 주면 됩니다.

 

오랜 시간 사용에도 무리 없이 사용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iPad Stand 세로로 거치하기!


 

iPad Stand 를 세로로 세워둔 상태 입니다.

 

책상, 모니터 옆에 두고 활용할 때 참 좋습니다.

 

너무 바짝 세우면, "아이패드 미니" 홈버튼 누를때 뒤로 밀릴수도 있으니, 각도 조절을 해주시면 됩니다.

 


iPad Stand 가로로 거치하기!


 

iPad Stand 가로 모드 입니다.

 

동영상 감상 할 때! 인터넷 사용 할 때! 문서 작성 하거나 메세지를 보낼 때! 가로 모드는 참 편리 합니다.

 

 

 

키보드 터치 타이핑을 할 때도, 참 편리 합니다.

 

기존 거치대는 각도 조절이 쉽지 않았는데 각도 조절이 자유자재라서 더 좋은듯 합니다.

 

 


180도 회전이 가능한 iPad Mini Stand 


 

젤로존 iPad Stand 거치대의 장점이죠.

 

180도 회전이 가능하고, 고정을 해두면 거치대가 넘어지거나 기울어질 염려가 없는점이 참 매력적 입니다.

 

 

 

기본틀은 360도 회전 가능 하며, 시계방향으로만 회전이 가능 합니다.

 

반대로 회전을 하면, 뿌러질것 같은 느낌이 싹 옵니다.

 

무리하게 힘으로 돌리려고 하면, 아크릴 케이스에 금이 가거나 손상이 되는 주된 이유 라고 합니다.

 

 

 

 자동차가 없어서, 자동차 뒷 좌석에서 벨크로 찍찍이로 거치하는 방법은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위 사진처럼 의자에 벨크로를 감은 상태에서, 거기에 거치대를 넣어주면 됩니다. 참 쉽죠잉~

 

근데 테스트를 못해봐서 그런지, 벨크로 잘 견뎌줄지~ 의문심만 생겼네요. ㅠㅠ

 

 

 

사무실에서 이렇게 자주 쓰고 있습니다.

 

1주일 넘게, 사용하다보니 그 전에는 어떻게 "아이패드 미니"를 거치대 없이 썼나 할 정도로 잘 쓰고 있습니다.

 

거치대 중에 이렇게 좋은 거치대는 처음 이였네요.

 

 


iPad Stand 이동시 및 보관방법 


 

 

이동 할 때는 뒷 거치대를 분리하면, 아크릴케이스 그대로 사용하시면, 깔끔 합니다.

 

물론 간단히 이동하는 경우는 저렇게 접은 상태에서 간단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오히려, 손잡이가 있기에 지하철이나 이동시에 떨어트릴 염려가 더 적어질수도 있습니다만, 부피가 커져서 분리를 추천 드립니다.

 

 

ZELLOZON 고객지원센터 : 02-375-6630

카카오톡 : ZELLOZON , 페이스북 : ZELLOZON , E-Mail : zellozoninfo@gmail.com

 

Zellozon iPad Stand 사용후기!

 

기존의 배터리 거치대와 고정형 거치대만 많이 사용 해봤습니다.

 

iPad Stand 제품을 사용하니, 참 편리 합니다. 사무실 책상 위에서 사용할 때도 참 좋고, 집에서 누워서 영화볼 때 도 참 좋네요.

 

모처럼 좋은 아이패드 거치대 만난것 같습니다. 장기간 사용 할 때에도 좋구요.

 

기본 아크릴케이스가 있어서, 저처럼 케이스 없이 사용하는분은 케이스 하나 덤으로 생기는 효과도 있습니다.

 

가장 큰 단점으로는, 약간 비싼 가격대와 초기 장착할 때 힘을 주어 장착하면 아크릴케이스에 금이 갈 수 있는 부분 입니다.

 

장시간 사용 하면, 거치대 고무의 쓸림으로 인해, 고무가 떨어질것 같습니다. 그러나 고무가 떨어져도 거치는 가능 합니다.

 

그 외 단점을 파악하려고, 장시간 써봤지만... 그리 큰 단점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아이패드를 사용하시는 지인분들에게도 단점을 파악해달라고 여쭤봤지만, 어차피 거치대니, 무게가 늘어나거나 모향이 변형이 된다는건 단점이 되지 않기에 적지 않았습니다.

 

42,000원의 가격이 약간의 걸림돌, 비싸지만 비싼만큼의 값어치를 하는 거치대로 거짓말 안하고 진심 추천 드립니다.

 

제품이 많이 팔려, 추후에는 공식 홈페이지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이 제품은, 다나와체험단&젤로존(Zellozon)에서 제품을 체공 받아 직접 작성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