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Vaccine(백신)

AVAST:avastclear를 사용하여 클린삭제!

멋쪄  2014. 12. 4. 08:00

avastclear를 사용하여 소프트웨어를 제거하는 방법!

 

 

 

사이트 : http://www.avast.com/ko-kr/uninstall-utility

 

AVAST 프리 안티바이러스 제품을 사용 후, 다른 백신 프로그램으로 전환을 할 때!

 

간 혹 완벽하게 삭제가 되지 않아서, 2~3개의 백신 프로그램과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럴때에는 제어판에서, 정상적으로 삭제가 되지 않거나 삭제가 되도 깔끔하지 않다고 하네요.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 및 기능에서도 삭제가 가능하지만, 간혹 깔끔하게 제거가 되지 않거나 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avastclear.exe

 

 

1. 안전모드로 부팅 합니다.

 

2. avastclear 클린 툴을 실행 합니다.

 

3. 기본 경로에 설치 하셨다면, 자동으로 삭제 되며 "설치 경로"를 바꾸셨다면 선택 하시면 됩니다.

(선택한 경로의 모든 파일이 삭제 됩니다.)

 

4. PC를 재부팅 하면 깔끔하게 제거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