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ument/웹사이트&이벤트

구글 애드센스 : WESTERN UNION CASH 환전 하는곳 알아보기!

멋쪄  2013. 5. 1. 00:00

구글애드센스 : WESTERN UNION CASH 환전 하는곳 알아보기!

 

웨스턴 유니온 소개

 

웨스턴 유니온은 160년 이상의 긴 시간 동안 전세계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연결해 주고 있습니다.

현재 웨스턴 유니온은 송금업계의 글로벌 리더이며, 개인과 사업자가 빠르고 안전하게 돈을 송금하고 수취할 수 있도록 해주는 믿을 수 있는 이름입니다. 또한, 전세계 200여개국 51만 여개의 가맹점 네트워크망을 보유한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웨스턴 유니온 코리아는 KB 국민은행, IBK 기업은행, NH 농협은행, 하나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의 전국 4,0001여개 지점에서 빠르고 간편하고 안전한 송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웨스턴 유니온 가맹점을 찾으시려면, 고객서비스센터 00798 8521 3000 (무료, 한국내 전화가능)에 문의하시거나, 웨스턴 유니온 가맹점 찾기 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 http://www.westernunion.co.kr/kr/location_search.php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한 이후, 가장 빠르게 환전, 돈 을 받는 방법이 웨스턴 유니온 캐시라는 방법을 알고 난후 부터는...

 

매달 수익금을, 기업은행에서 환전 하고 있습니다.

 

주변에서도 기업은행에서 환전하는 것이 가장 적게 수수료를 지불하는 방법이다.

 

기업은행에서 환전 하는게 가장 좋고, 저렴하다 라고 하여 계속 이용하였습니다.

 

그러다보니, 매번 기업은행에서 환전을 하고 있지만, 간혹 일 또는 기타 사정상 기업은행보다는 가까운 은행에서 환전을 해야하는 때가 생깁니다. 그럴때 웨스턴 유니온 사이트를 이용하여 가까운 지역을 찾으시면 됩니다.

 

저도 이번에 집 근처가 아닌 다른곳에서 환전을 하기위해, 위치상 가장 가까운 농협을 한번 가보려고 합니다.

 

지금 작성하고 글을 발행 할 때 쯤에는 영수증과 함께 올리고 있겠죠.

 

기업은행 수수료가 정확히 얼마인지는 모르지만, 아마 타 은행에는 기본으로 5,000원 정도 한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광고로 때 돈을 버는것도 아니고, 그리 크지 않은 수수료라면, 가까운 주변은행을 이용해야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