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Mobile

라떼스크린 : 돈 버는 잠금해제! 라드에떼 와 라떼스크린이 뭉쳤다!

멋쪄  2013. 2. 18. 00:00

Latte Screen : 돈 버는 잠금해제! 라드에떼 와 라떼스크린이 뭉쳤다!

 

 

돈 버는 잠금해제! 라떼스크린과 광고보며 돈 버는 에드라떼가 뭉쳤습니다.

 

잠금해제로 유명한 "캐시 슬라이드" 를 "라떼스크린"에 도입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캐시 슬라이드"로 수입을 많이 걷지 못하여서, 설치하고 바로 삭제하였습니다.

 

 

캐시 슬라이드를 비방하는건 아니지만, 광고가 때론 지저분하거나, 너무 독특한 광고로 지저분해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라떼스크린은 스타일리쉬한, 이미지가 잠금화면에 뜨기에, 물론 광고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 입니다.

 

 

 

"애드라떼""라떼스크린" 은 적립금이 한 곳으로 모여서 적립금을 활용할수 있습니다.

 

수익금으로 "기프트콘", "문화상품권", "통신비할인" 더욱 빠르게 적립이 되어 사용할수 있어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좋은건 나누어야 제 맛이죠. ^_^

 

"라떼스크린"은, 라떼스크린 단독으로 광고를 봐서는 수익을 적립하기는 많이 오래 걸립니다.

 

 

한 번의 광고를 해제 할 때 마다, 최대 24원 최소 12원 적립 됩니다.

 

프리미엄 광고로 100원 광고도 추가 되었습니다.

 

왼쪽으로 슬라이드 했을때는, 보통 잠금해제 12원을 적립받고, 오른쪽 광고 슬라이드는 24원 적립 받습니다.

 

 

매번 잠금해제 할 때마다 적립금을 주지는 않지만, 일정시간 기준인데, 1시간~2시간 기준인것 같습니다.

 

라떼스크린이 나온지 1달이 되지 않아서, 정확하게 수익은 모르겠지만, 한 달 사용하면, 3~4000원 정도 될 것 같네요.


 

 

라떼스크린으로 돈을 벌려고 하시면, 애드라떼와 같이 하시는게 좋습니다. ^_^

 

한달의 3~5000원 정도의 수익보다, 추가로 수익을 더 벌 수 있기 때문이죠. 1가지 보다는 2가지가 통합이 되었으니 더 좋겠죠.

 

 

 

제가 애드라떼에서 설치하고, 광고를 보고 적립받은 일부분의 광고 입니다.

 

공익광고도 포함되어 있으며, 어플 설치후 200원에서 최대 1000원까지 무수히 많은 광고가 있습니다.

 

가입시 처음부터 모든 광고가 보여지는것은 아닙니다.

 

가입후 하루, 이틀이 지날때마다 새로운 광고가 하나 둘 씩 생겨납니다.

 

 

 

라떼스크린도, 애드라떼에서 설치하면, 200원의 적립금을 주고 있습니다.

 

어느순간부터는, 모든 어플은 "애드라떼"에서 보고, 다운로드 받는 습관이 되었네요.

 

*중복 다운로드가 안되기 때문에, 이미 다른곳에서 다운로드를 받았다면, 적립이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구글 스토어에서 "애드라떼"로 검색하여 돈버는 어플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습니다.


라떼 스크린 광고

 

라떼스크린의 일반적인, 잠금화면 광고 입니다.

 

자체 광고도 적립금이 발생하며, 전반적으로 깔끔하다는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K3 자동차 광고 입니다.

 

잠금화면이 지저분하면, 그냥 핸드폰 보면서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생기는데, 광고치고는 깔끔하다는 생각이 들어서인지.

 

한 번, 두 번 더 보게 만드네요. ^_^ 제가 적립을 받은 직후라, 양쪽에 FREE 로 표시됩니다.

 

 

현재 애드라떼 적립순위 와 현재 제 적립금 현황 입니다.

 

어플설치와 라데스크린으로 버는 수익이 차근차근 표시 되어있죠.

 

카톡, 또는 게임 하기전에 잠금화면 해제만으로도 이렇게 수익이 발생하니 신기하지 않나요. ^_^

 

 

 

현재 제가 벌어들인 수익금은, 16,000원 정도 됩니다.

 

두번의 "문화상품권 5000원건" 을 2번 구매하고, 나니 이정도의 수익이 남네요.

 

 

 

적립금의 주 사용처는, 해피머니 상품권, 통신비 할인, 영화관람권이 많이 됩니다.

 

저렴한 편의점 물품도 기프트콘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지인 선물용으로 안성맞춤 입니다. ^_^

 

음료수부터, 컵라면 등등 ^_^ 선물해주면 다들 좋아하더라구요. ^_^

 

스마트폰 놀면 뭐합니까? ^_^

 

돈 벌어서 "문화상품권" 이나 "통신비 할인" 받아야죠.

 

가입하실때 추천인을 입력하면, 현재는 가입자/추천인 모두 500원의 적립금을 받고 있습니다.

 

추천인을 입력하지 않으면 0원으로 시작하구요. ^_^

 

저도 처음에 이 프로그램을 알 때 추천인을 몰라서 입력을 안했는데, 그 500원이 아쉽더군요.

 

추천인 " 멋쪄용 "  입력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