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Mobile

Call Recorder : 전화 내용을 자동으로 녹음 해주는 편리한 어플!

멋쪄  2013. 3. 16. 00:00

Call Recorder : 전화 내용을 자동으로 녹음 해주는 편리한 어플!

 

Call Recorder : 전화녹음어플

다운로드

[무료버전] , [유료버전]

 

오늘 소개해드릴 어플은, ACRPro(Auto Call Recorder Pro) 입니다.

Call Recorder는 전화 자동 녹음 어플 입니다.

중요한 내용의 통화를 하는데, 전화를 끊고나니 가물가물 할때! 중요한 상담내역을 들었는데, 내용이 기억이 나지 않을때! 등등

꼭 기억해두어야 하는데 까먹었을때, 다시 전화해서 물어볼수 없은 상태일때 참 난감하죠.

 

 

물론, 전화 통화 내용을 저장 하려고 할 때, 녹음 버튼을 누르면 되지만, 내용을 잊어버릴까 하고 미리 녹음을 하는경우는 드물자나요. 그럴때, Auto Call Recorder Pro 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최근 20통화~40통화의 음성을 녹음 해줍니다.

 

 

 

자동으로 최근 20통화를 녹음 해줍니다. 만약 21통화가 왔다면, 제일 처음으로 녹음 되었던 파일이 삭제 됩니다.

중요한 통화가 삭제되지 않기를 원하면, Save 로 저장도 가능합니다.

어플을 지우기 전까지는 음성녹음파일은 유지 됩니다.

 

 

 

기본적으로 전화 통화를 하면, 기본설정은 수화음까지 녹음이 됩니다.

설정에서, 수신/발신 만 저장하는 설정도 있고, 그외 저장되는 파일 확장자를 지정할수도 있습니다.

 

wav 파일로 형식을 바꾸면, 데이터프로그램으로 해당 음원파일을 PC로도 재생이 가능합니다.

음성파일은 Share 버튼을 눌러서, 카카오톡 또는 네이버밴드 등으로 음성 공유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사면, 가장 먼저 설치하는 어플로 ^_^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간혹, 술 먹고 허튼짓 안했나,,, 이 어플로 확인을 하곤 한답니다.

주사는 없어용 ㅎ_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