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rogram File

PhotoZoom Pro 5 : 작은 이미지 파일을 손상없이 크게 늘리기!

멋쪄  2013. 5. 2. 00:00

PhotoZoom Pro 5 : 작은 이미지 파일을 손상없이 크게 늘리기!

 

 

사이트 : www.benvista.com

 

PhtoZoom Pro 5 는 유료 제품으로 실행파일을 올려드리지 못하는점 이해 바랍니다.

 

BenVista PhotoZoom Pro, 이미지 크기를 늘릴때 사용하면 이미지의 손상을 최대한 적게 하면서 크기를 늘릴수 있습니다.

간단한 아래의 사용방법으로 이미지 크기를 크게 키워보세요~

 

 

 PhotoZoom Pro 5 는, 이미지 파일을 최대한 손상없이 사이즈를 늘리는 프로그램 입니다.

작은 이미지파일을 크게 늘리면 픽셀 하나 하나가 눈에 보일정도로 늘어나서 보기 안좋게 변합니다.

또는 모니터 별로 바탕화면이 많이 나오다보니, 1024 * 768 해상도의 이미지를 1920 * 1080 해상도의 이미지 파일로 크게 키울때 쓰면 참 좋습니다.

 

 

 

제 블로그의 작은 아이콘을 크게 한번 늘려보겠습니다.

 

  

 

왼쪽 사진은, 그림판에서 수작업으로 크기를 늘렸습니다.

이미지에 각 픽셀이 유독 튀어나와 있어서 부자연스럽죠.

 

오른쪽 사진은 PhotoZoom Pro 5 로 사이즈 크기를 변경한 모습입니다.

 

 

 

제 본문의 아이콘 이미지 사이즈는 W 100 H 100 사이즈로 매우 작은 크기 입니다.

사이즈를 크게 키우려면, W, H 사이즈를 변경하신후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매우 간단하죠~ 큰 사진을 조금 더 크게 변경하는거라면 이미 손상도는 더욱 줄어듭니다.

 

 

 

간혹 원본 이미지 크기가 너무 작아서 못쓰는 경우가 있는데, 위 방법으로 변경하면 작은 사진도 활용할수 있고, 모니터에 맞지 않는 배경화면도 크게 늘려서 모니터에 꽉 채울수 있습니다.

 

모니터 배경화면에서 "늘리기"로 하면 꽉 채워지지만 늘어난 느낌은 어쩔수가 없죠.

PhotoZoom Pro 5 로 한 번 이미지를 늘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