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ument/웹사이트&이벤트

숨피닷컴 : 우리나라 연예정보 소식을 해외로! 한류종합 포털 숨피!

멋쪄  2013. 2. 21. 00:00

숨피닷컴 : 우리나라 연예정보 소식을 해외로! 한류종합 포털 숨피!

 

 

숨피닷컴 : http://www.soompi.com/

 

숨피닷컴은, 한류 콘텐츠를 중심으로 소개하는 사이트 입니다.

 

한국 대중문화를 실시간으로 올리며, 해외 접속자들의 수가 엄청나게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영어권 한류 연예정보와 음악, 방송 연계가 소식등을 빠르게 올려주는 주요 국내정보를 해외사용자들에게 맞추어 제공을 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국내 연예정보를 아는분들은 모를수도 있지만, 해외에서 국내연예가 정보를 알아보는 분들은 숨피닷컴에서 많은 정보를 제공 받는다고 합니다.

 

 

 

영어로 서비스되는 세계 최대 한류사이트 숨피 (Soompi : www.soompi.com)

 

 

한국, 우리나라에 K-POP 컨텐츠를 비롯해서 드라마, 영화 컨텐츠, 관련 상품까지 숨피닷컴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한류가 발생하려면, 우리나라 컨텐츠를 세계로 알려야하는데, 그 중심을 숨피닷컴에서 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국내, 몇몇 기획사에서는 홍보를 숨피닷컴을 이용한다고도 하는 얘기가 있더군요.

 

그만큼 해외에서 숨피닷컴을 한국 연예계 정보 포탈로 인정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연예계 기사들을, 영어 , 불어 , 독일어 로 서비스 되고 있으며, 추후에 일본어 , 중국어 서비스도 지원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하고 있기에, 더 큰 사랑을 받는것 같습니다.

 

한국 연예계 기사는 무한정 쏟아지니깐 ^_^ 한류가 꺽이지 않는 이상 무한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거겠죠.

마르지 않는 주제로 이끌수 있는 포탈! 부럽네요.

 

 

 

 

그밖에도 숨피샵에서는 앨범, 옷, DVD 등등까지도 판매를 하더군요.

한류라는 컨텐츠로 이렇게 수익창출하는 서비스... 참 좋은 아이디어 인것 같습니다.

 

저도 마르지 않는 컨텐츠....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컨텐츠를 찾아서, 노력해야겠네요.

이상 숨피닷컴 사이트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