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Mobile

갤럭시노트 OS업데이트 ::: 안드로이드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멋쪄  2012. 5. 24. 10:56

갤럭시노트 OS업데이트

안드로이드4.0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 ICS )

 

 

다운로드 사이트 : http://www.samsung.com/sec/ics/ics_main.html

 

 

 

진저브레드 Ver 2.3(기존버전) ->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Ver 4.0(새로운버전)

업그레이드후 달라진 점

얼굴인식 잠금기능 - 사용자의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 기기 잠금 해체를 하는 기능 입니다.

얼굴 인식을 잘 하고 있는지는 몰르겠네요 ^_^;; 패턴 보다는 정말 빠르긴 하겠네요.

다른 사람이 핸드폰을 쓸 때는 어떡하지...;; 물론 비밀번호를 풀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개가 있겠죠 (?) ^_^

 

안드로이드 빔 - 사용자가 보고 있는 내용을 기기 접촉만으로 서로 주고 받을수 있는 기능 ( 두 기기 모두 아이스크름 샌드위치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

예를 들어 핸드폰 현재 네이버 검색을 하여 찾은 결과를 다른 기기의 접촉만으로 상대방도 같은 화면으로 복제가 가능 합니다.  웹페이지 및 사진 등등 . . .

 

더 편리해진 UX 와 사용환경 - 편해진 메뉴와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을 정확하게 확인할수 있고, 어플리케이션 별 사용량을 확인가능 합니다.

    데이터 사용량 조절 및 제한하여 데이터를 일/주 별로 쪼개서 사용 가능합니다.

    멀티태스킹 기능이 이전 보다 강화되고 쉽게 사용 가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바로 PC형 웹페이지로 바로 볼수 있는 데스크탑 보기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메뉴 이름등 조금 바뀌었지만 ^_^ 직관적으로 바뀌어 사용자 사용이 더 편리해졌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 와 갤럭시S2 제품을 ICS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로 업그레이드 지원하는군요.

안드로이드는 버전이 올라갈수록 좋다고들 하죠 ^_^ 새로운 기능들이 생기니깐요. ㅎㅎ

두 제품 갖고 계신분 데이터 백업하고 업데이트 하세요 ^_^

 천천히 업데이트 하셔도 되고 ^_^ 안하셔도 상관은 없습니다만 ^_^

 

 다운로드 사이트 : http://www.samsung.com/sec/ics/ics_main.html

 

 

      

 모바일 페이지                                               PC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