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ument/웹사이트&이벤트

한컴오피스 2010 Home Edition 제품을 6,930원에 구매하는 이벤트

멋쪄  2010. 6. 13. 10:02
한컴오피스 2010 Home Edition 제품을 6,930원에 구매하는 이벤트




 


대~한민 국!! 6월 12일 첫경기 그리스전 2:0승리!! 
한컴이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접속 폭주로 인하여 경기 직후부터 예정이었던 한컴오피스 2010 Home Edition Smart 월드컵 할인 이벤트가 연기되었습니 다.
6월 16일 오전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80% 할인된 가격 6,930원에 저렴하게 정품을 구매하세요!!

["한컴오피스 2010 Home Edition Smart" 제품이란?]
제품번호를 구매하여 체험판에서 홈에디션 정품으로 전환하여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한컴오피스 2010 Home Edition 패키지/ Smart / ESD] 의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컴오피스2010 

 Home Edition 패 키지

 Home Edition Smart

 Home Edition ESD

제품설명

제품DVD, 사용권 증서가 포함된 유형의 상품형태로 제공하며, DVD를 통해 PC에 설치하여 사용

제품 번호를 구매하여 체험판에서 홈에디션 정품으로 전환하여 사용하는 제품

제품 정품패키지와 동일한 구성의 제품을 다운로드 형태로 제공하여, PC에 설치하여 사용

비고

 

정품전 환방법?

체험판 실행 후 첫 대화상자에서 [정품구매하기]   단추선택

Home Edition Smart   제품키 구매

체험판 대화상자에서 [정품전환] 단추 선택

구매한 제품 키 등록

설치

 

[주의사항]

1. "한컴오피스 2010 Home Edition Smart"는 가정용 PC에 설치하여 사용하는 가정용 오피스 소프트웨어입니다. 

2. "한컴오피스 2010 Home Edition Smart" 최초 설치 시 V3 Lite 설치 옵션을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V3 Lite
설치 옵션을 포함한 홈에디션 스마트를 설치하시려면,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시어 한컴오피스 2010 홈에디션 스마트를

   재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3. 본 제품은 사용자계정이 관리자로 설정되어 있어야 제품번호 입력 후 정품전환이 가능합니다. 
   계정 확인은 [제어판 > 사용자 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4. 한컴오피 스, 한/글, 한/셀, 한/쇼 2010은 다국어 윈도우를 지원합니다.

   (단, 설치전 한글 언어팩이 해당 언어의 윈도우에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

5. 구매 후 제품번호 확인방법: 마이페이지> 주문번호확인> 주문상품정보>인증서 클릭

 


 

저도 위 제품을 구입하려고 했지만 ㅎ_ㅎ 서버 트래픽으로 인해 6월 16일날 구매해야겠네요.

위 제품은 구입후 CD 또는 정품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것이 아닌, 체험판을 설치이후에 [정품전환]하는 방식 입니다.


한컴오피스 2010 Home Edition Smart 제품은 위의 제품번호를 입력하여 인증하시면 정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위 제품은 영구제품으로, 포맷 혹은 프로그램제거 후에도 재설치하여 사용할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