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rogram File

제어판 : 윈도우의 제어판 간편하게 모든 기능을 바로 실행

멋쪄  2010. 5. 13. 10:41

제어판 : 윈도우의 제어판 간편하게 모든 기능을 바로 실행

 

 

The Wizard.zip

 

오늘 소개하는 프로그램은, 일종의 "바로가기" 프로그램으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시작]-[제어판] 에서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 기능을 연결해주는 프로그램이라, 그리 쓸모는 없어보이나...

 

요즘 바이러스로 인해서 제어판이 안들어가지거나, 단축아이콘이 사라졌거나,,, 그러는 경우가 있어서...

그때를 대비해서 하나 찾아봤네요... ( 억지로 이유를 찾았어요 ~ 흐엉 ~ )

 

 

 

 

 

설치하는 프로그램이 아닌 포터블(무설치) 형식입니다. 더블클릭 하시면 바로 실행이 됩니다.

The Wizad 실행하시면, 처음 실핼할때 PC의 컴퓨터이름을 볼수 있습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면 Tray 아이콘에 모자가 생기면서 프로그램 실행됩니다.

 

 

위의 17개의 제어판 기능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앞에 글자가 조금 짤려 있네요 ㅎ)

 

 

System Properties(시스템정보)를 선택하여, 실행해 보았네요.

기본적인 제어판에 있는 기능을 ,,, 연결시켜주는 기능이 다입니다. ^^

 

 

 

The Wizard는 제어판에 있는 17가지 기능을 손쉽게 실행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은 따로 설치할 필요없이 다운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고 실행하면 되는 간단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제어판에 있는 기능들의 제목이 나타나고 해당 제목을 클릭하면 기능 실행이 가능합니다.

:: 오늘의 영어 :: 두둥~

KOR : 전 오후 6시에 퇴근해요.

ENG : I Go Home at 6 P.M.


 

The Wizard.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