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품리뷰

TB-100FC : 튜바스 스마트폰 고속 무선충전기!

멋쪄  2018. 11. 16. 11:14

 

TB-100FC : 튜바스 스마트폰 고속 무선충전기!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이름이 좀 깁니다. 튜바스 고속충전 무전원 스피커 거치대 입니다.

 

이번에 리뷰하는 모델은, TB-100FC 라는 모델 입니다.

 

튜바스 스피커 거치대는 총 3종류 중의 저는 고속충전이 되는 거치대를 사용하게 됐습니다.

 

그럼 천천히 살펴볼가요.

 

 

 

 

총 3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TB-100UV, 1.스마트폰 살균기, 2.휴대폰 거치대, 3.무전원 스피커 기능이 있고, UV LED 램프로 스마트폰 내 살균이 가능 합니다.

 

TB-100UVC, 1.무선충전기, 2스마트폰 살균기, 3휴대폰 거치대, 4무전원 스피커 기능이 있고, 무선충전과 UV 살균이 동시에 가능 합니다.

 

TB-100FC, 1.무선고속충전기, 2.휴대폰 거치대, 3.무전원 스피커 기능이 있고, 무선고속충전이 있지만 UV 살균 기능이 빠져 있는 제품 입니다.

 

제가 사용하게 된 모델은 TB-100FC 모델 입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튜바스 고속충전 무전원 스피커 입니다.

 

3가지의 모델명이 있기 때문에 구입하실때 꼭 필요한 기능으로 구매 하시면 됩니다.

 

이 제품은 9V 1.67A 로 고속무선충전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제품 구성은, 튜바스 거치대 와 제품 사용서 및 제품 보증서 입니다.

 

심플하죠 ^^

 

 

 

 

제품 사용 설명서를 보시면, 튜바스 거치대는 더 잘 활용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품 사용설명서 한장이 제 리뷰의 전부네요^^

 

 

 

 

처음 보고 디자인은 약간 묘한 배트맨 느낌이 있었습니다.

 

가운대에 스마트폰을 거치 하는 곳이고, 양 옆이 무전원 스피커의 확성기 역활을 하는 홀 입니다.

 

 

 

 

뒷면을 보시면, 가장 먼저 베사홀(?) 이 있습니다.

 

삼각대에 사용 할 수 있도록 제품을 거치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약간 확성기 느낌 입니다 ^^

 

 

 

 

위에서 튜바스를 보면 하단의 홀이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은 무선 충전이 되는 시스템이지만

 

무선충전이 되지 않는 스마트폰에서는 하단의 홀을 이용해서 스마트폰을 거치 하고 충전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튜바스 무전원 스피커는 양쪽 홀이 생명 입니다.

 

딱 스피커느낌 나죠 ^^ 있다가 노래 한번 들어봐야겠습니다.

 

 

 

 

스마트폰 마다 크기가 다르고, 뒷면 무선충전 코일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튜바스 거치대에 보면 코일 위치를 이동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본인의 핸드폰이 고속충전이 잘 안될 경우, 튜바스의 무선충전 코일 위치를 변경 해서 본인의 스마트폰 무선 충전이 잘 되게 코일 위치도 변경이 가능한 제품 입니다.

 

코일 위치를 변경 하는 거치대는 또 처음 보네요 ^^;;

 

 

 

 

튜바스 거치대는 자세히 보면 ^^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지만, 뒷면이 되게 세련되게 디자인 됐습니다.

 

회사에 계신분이 뒷면이 꼭 나팔 같다고 하시네요.

 

 

 

 

갤럭시 노트8을 튜바스 고속충전 거치대에서 무선 충전 해봤습니다.

 

유선 고속 충전에 비하면, 조금 느릴수 있습니다만, 회사에서 잠깐 잠깐 충전 하면 100% 충전도 금방 입니다.

 

 

 

 

스마트폰 음악을 틀고, 튜바스 거치대에 거치 해봤습니다.

 

음악을 틀면 음이 퍼지지 않고 전면으로 소리가 나옵니다. 음향집중설계로 해서 스피커 느낌이 나죠.

 

단, 스피커는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좋았는데 회사 동료는 소리가 울리는 느낌이라고 하네요.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틀 었을때, 튜바스 거치대에 넣고 음악을 틀었을때 비교 한 동영상 입니다.

 

판단은 ^^ 스피커는 워낙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부분이 크기에 사용자분들께 맡기겠습니다.

 

 

 

 

 

생각 보다 저렴한 가격에 조금 놀랬습니다 ^^ 디자인은 호불호가 조금 있을 것 같습니다.

 

제품을 체험해보니, 무선충전 참 좋네요. 물론 제가 체험한 상품에는 UV LED가 없어서 스마트폰 살균이 안되는 제품이지만

 

UV LED로 스마트폰 살균하는 아이디어는 참 좋은것 같습니다. 굳이 따로 살균 하는게 아니라 스마트폰 충전 중에 살균하는 거니 아이디 좋네요.

 

이 제품은 1개의 기능이 맘에 들어서 쓰기 보다는 3~4가지 기능이 복합해 있어서 다양하게 사용 할 수 있는게 장점 입니다.

 

 

구매하실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 합니다. 쿠폰이 있어서 조금 싼것 같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aruneuru/products/3234072440

 

이 제품은 다나와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 받아 직접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