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퍼 : S-Holder P1 스마트폰, 아이패드 거치대!

Posted by 멋쪄 
2018.11.01 23:59 IT/제품리뷰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맥스퍼 스마트폰 거치대(S-HOLDER P1) 입니다.

 

여러가지 스마트폰 거치대를 사용 해봤는데 ^^;; 조금 고급 스러운 느낌이네요.

 

그럼 천천히 살펴보겠습니다.

 

 

 

 

맥스퍼 핸드폰 거치대 제품 박스 입니다.

 

제품 박스에서 보듯 거치대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위 제품외에도 거치대가 많기 때문에 다른 제품은 www.mexpershop.co.kr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A/S 관련된 내용은 딱히 없습니다. 초기 불량의 경우는 판매처에 문의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맥스퍼 S-HOLDER P1 거치대 입니다.

 

구성품은 사용설명서, 바닥 받침, 헤드, 나사, 지지대, 육간렌지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완제품이 아닌 조립 하는 방식이기에 사용 설명서는 보고 조립 하시면 됩니다.

 

 

 

 

주요 부품 이죠.

 

스마트폰을 거치하는 거치대와 바닥에 단단히 고정 해주는 바닥 받침 입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마감이 잘 되어 있습니다. 나중에는 이런 무선충전 거치대도 많이 나오겠죠?

 

 

 

 

바닥 받침 부분이 크기는 손 바닥 만한데 무게는 꽤나 묵직 합니다.

 

스마트폰 거치하면 뒤로 넘어가지는 않을것 같은 무게 입니다.

 

 

 

 

나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렌지로 돌리는 방식 입니다.

 

나사 앞 부분을 보면, 한번 조립 하면 다시는 분리가 안되는 모델로 생각 하시면 될 듯 합니다.

 

 

 

 

거치대 헤드 부분과 지지대를 먼저 조립 합니다.

 

그 다음, 받침대와 결합 하고, 바닥면에 나사를 육간렌지로 고정 해주면 됩니다.

 

나사 조립 시에 거치대 헤드 부분을 잡고 돌려야 나사 돌리기가 편합니다.

 

 

 

 

 

바닥면에 렌지로 다시 분리 하려고 시도 해봤는데, 제가 너무 쌔게 조립을 해서 그런지, 나사가 마모 되려고 해서 중도 포기 했습니다.

 

헤드 거치대와 조립이 되면, 나사 분리가 힘든 것 같습니다. 거치대 조립하면 다시 해체 할 일이 얼마나 있을까도 싶네요.

 

 

 

 

맥스퍼 스마트폰 거치대 조립, 완성 모습 입니다. 전체적은 느낌은 아이패드와 잘 어울리는 느낌 입니다.

 

하단 중앙 부분에 충전을 할 수 있도록 홀이 있어서 충전 하면서 스마트폰 거치 가능 합니다.

 

 

 

 

맥스퍼 S-HOLDER P1 거치대와 함께 온 라이트닝 케이블 입니다.

 

일명 칼국수면 케이블 이라고 하는데, 선이 꼬일 틈이 없이 깔끔 합니다.

 

단, 라이트닝 케이블이 양면이 아니고 단면이더군요 ^^;; 그래도 + 서비스로 만족 합니다.

 

 

 

갤럭시S8+ 정도의 스마트폰은 정말 딱 맞습니다. 터치 할 때도 불편함 없이 잘 됩니다.

 

충전 하면서 사용이 가능 하고, 책상에서 사용할 때 공간도 많이 차지 않습니다.

 

현재는 맥스퍼 거치대를 주로 집에서 스마트폰 거치대로 많이 활용 하고 있습니다.

 

 

 

 

마침, 제가 사용하는 아이패드 미니3(7.9") 이외에 회사에 아이패드 프로 12.9" 제품이 있어서 맥스퍼 S-HOLDER P1 거치대에 거치 해보려고 합니다.

 

아이패드 미니의 거의 3배 가까이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 아이패드 프로 12.9" 진짜 엄청 크네요.

 

 

 

 

아이패드 미니3, 7.9" 패드 입니다.

 

맥스퍼 거치대에 스마트폰이 딱 맞는 사이즈라면, 아이패드 미니는 어느정도 커버 되는 사이즈 입니다.

 

아이패드가 떨어 질까 하는 조바심은 들지 않을정도로 안정적 입니다. 책상 위에 거치 해두었을때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아이패드 터치 할 때는 살짝 살짝 하면 크게 부담 스럽지 않습니다. 기울기를 기울이면 더 안정감이 있습니다.

 

 

 

 

기울기는 뒷면 거치대를 밀면, 약 15도 정도 더 기울어집니다.

 

위에서 내려 볼때는 기울여서 볼 수 있어 시야 조정이 가능 합니다.

 

 

 

 

충전 하면서 계속 사용 할수 있도록 홀이 있어서 편의성이 좋습니다.

 

스마트폰도 좋고, 아이패드도 충전 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더 좋은건 스피커를 막지 않아서 더 좋네요.

 

 

 

 

거치대에 고무가 스마트폰 / 아이패드가 미끄러지지 않게 도와줍니다.

 

 

 

 

맥스퍼 거치대는 사무실에서 사용 할 때 모습 입니다.

 

오른쪽 구석에 두고, 힐끔 힐끔 사용 합니다. 높낮이 조절이 되지 않지만 책상에 두는 시야에 딱 맞아서 좋습니다.

 

 

 

 

집에서 사용 할 때는 모니터 받침대 밑에 두고 쓰고 있습니다.

 

주로 집에서는 아이패드 보다는 스마트폰을 거치대에 올려두고 쓰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3, 7.9" 와 아이패드 프로, 12.9" 제품을 맥스퍼 S-HOLDER P1 거치대에 거치 해봤습니다.

 

아이패드 미니3는 꽤 안정적인 모습이였습니다만, 아이패드 프로 12.9" 제품은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졌습니다.

 

물론 거치가 안되는것은 아닌데, 모랄까 누가 살짝 건들면 떨어질것 같은 느낌 입니다.

 

맥스퍼 다른 제품은 12.9" 제품도 거치가 되는 제품이 있으니, 큰 패드는 다른 제품을 찾아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2.9" 제품을 거치 해봤습니다.

 

회사 아이패드라서 그런지 뭔가 조심 스러웠습니다. 근데 거치하고 동영상 감상 정도는 문제 없을것 같습니다.

 

대신, 주변에 다른 사람이 못만지게 하세요 ^^

 

 

맥스퍼 S-Holder P1 스마트폰 거치대 사용후기!

 

장점 ::: 스마트폰 거치대 제품인데, 아이패드도 거치가 가능하다. 크기가 작아서 예쁘고 실용성 있다.

사은품 으로 충전 케이블이 따라 온다. 스마트폰을 거치 하면서 충전이 가능 하다

 

단점 ::: 한 번 조립 하면 분리하기가 힘들다.

 

이 제품은 네이버 체험단에서 제품을 제공 받아, 직접 리뷰를 작성 하였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