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품리뷰

갤럭시S6 엣지 : 나만의 폰 케이스, 주문 제작 사용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7. 17. 13:59

갤럭시S6 엣지 : 나만의 폰 케이스, 주문 제작 사용기!

 

스마일체험단 : www.smileblog.co.kr

메이드오더 : www.madeorder.net

 

 오늘은, 스마트폰 케이스 주문제작 하는 방법과 저만의 폰 케이스 주문 제작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스마일체험단을 통해, "메이드오더" 라는 핸드폰 케이스 전문 쇼핑몰에 지원을 받아 나만의 스마트폰 케이스를 만들었습니다.

 

펀 케이스 주문제작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폰 케이스를 만들려면! 일단 폰이 있어야겠죠?

 

이번에 갤럭시S6 엣지 모델을 구입 했습니다. 짜잔~ 쌩 폰으로 쓰기에는 너무 무서워서... 케이스를 사야겠죠.

 

모처럼, 핸드폰 케이스 무료 주문제작의 기회가 주어져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처럼 ㅎ 바꿔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아이언맨 에디션처럼 스마트폰 케이스 디자인을 신청을 해보겠습니다.

 

 

 인터넷에 여러 이미지를 찾다가... 결국,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케이스가 빨간 무늬에 아이언맨 뚜껑이 그려져 있는 케이스라는걸 알게 됐습니다.

 

 그럼 이제 스마트폰 케이스 주문제작을 하려면, 아이언맨 이미지를 구해야겠죠? 인터넷 서핑을 또 찾을때 까지 계속 합니다.

 

*사람 사진을 쓰는게 ^_^ 가장 찾기도 편하고 편집도 쉬울것 같습니다. 멋진 케이스를 위해서는 좀 더 노력해야죠.

 

  

 

 결국, 어떤분께서 카피해서 만들어주신 이미지를 찾았습니다.

 

아이언맨 에디션과는 조금 다르지만, 거의 흡사한 ^_^ 갤럭시공식카페 jhkim3810님 감사합니다.

 

 

 

아이언맨 이미지를 들고, 갤럭시S6 엣지 케이스 신청을 "메이드오더"에 주문 제작 신청을 했습니다.

 

결과는, 뚜둥~ 아쉽게도 저작권 이미지는 사용이 안됩니다.

 

잘못하면, 업체가 저작권때문에 망할수도 있고, 서로 서로 저작권을 잘 지켜요 ㅠㅠ

 

 

 아이언맨 에디션의 꿈은 이제 저 안드로메다로 갔으니... 어떻게 할까... 생각 하던 차에...

 

아는분께서 만들어주신 제 캐릭터 이미지가 떠 올랐습니다.

 

아이언맨 이미지를, 내 캐릭터로 바꾸면 어떨까 ??? 도전 !!!

 

 

 

이미지에서 아이언맨 머리만 없애면 ^_^ 내 캐릭터 이미지를 심을수 있으니 잘 되겠죠.

 

포토샵을 잘 쓰시는분은 포토샵으로, 포토샵이 어려우신분은 Inpaint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 합니다.

 

위 동영상을 보면, 아이언맨 머리 제거 방법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제 캐릭터 이미지를 아이언맨 이미지 있는곳에 옴겼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방법으로 폰 케이스 주문 제작을 신청하는지 알려드릴게요.

 

물론, 카톡상담하기로, "메이드오더" 님을 등록 하면 자세하게 안내주시겠지만요. ^_^

 

1. Made Order 에 가입 합니다.

 

2. 주문제작케이스 주문을 합니다.

 

3. 이미지업로드에, 내가 만들 폰 케이스 이미지를 등록 합니다.

 

4. 카카오톡 "메이드오더" 등록 후 주문제작 케이스 이미지 업로드 했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은 서로 폰 케이스 이미지에 대해서 조율 하거나, 컨펌을 해야겠죠.

 

 

 

이제, 메이드오더 사이트 가입 후, 다시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카톡으로 사진 업로드 했다고 말하니...

 

폰케이스 만들기 전 예상 시안을 보내주셨네요. 만족하면 ^_^ 그대로 인쇄 부탁하고, 맘에 안들면 조금의 수정은 가능한것 같습니다. 인물 사진이라면, 포토샵으로 뽀샵처리도 해주시는것 같아요. ^_^

 

 

 

주문 제작하고, 2일이 지난 후 제품이 왔습니다.

 

내가 생각한 그 퀄리티 이상으로 와주었네요.

 

Made order case 지퍼팩과 스펀지(?) 비슷한걸로 손상 된 곳 없이 튼튼하게 배송 됐습니다.

 

 

 

메이드오더에서 주문한 이 세상에서 하나 밖에 없는 갤럭시S6 엣지 케이스 입니다.

 

앞면 / 뒷면 모두 깔끔 합니다. 생각외로 질이 너무 좋네요.

 

퀄리티가 정말 좋습니다. 무광 케이스지만, 색감이 예쁘게 잘 나왔고 캐릭터가 이쁘게 나와서 대 만족 입니다.

 

 

 

 갤럭시S6 엣지 착용샷 입니다.

 

아이언맨 에디션의 느낌은 아니지만, 어디까지나 ^_^ 세상에서 1개 밖에 없는 케이스 입니다.

 

로맨틱, 블로그 캐릭터, 성공적... 일단, 제 눈에는 이쁩니다.

 

 

 

주변분들에서도 이쁘다고 하구요?

 

캐릭터의 뽀샵을 해주셨는지, 너무 잘 나와서 만족 합니다.

 

캐릭터를 만들어준 "곰뮤륵" 친구에게 다시 한번 고맙다는 말을 ^_^;;

 

 

 

갤럭시S6 엣지 상단/하단부 모두 걸리적 거리지 않게 잘 장착 되었습니다.

 

장착시 스마트폰 본체가 긁히냐구요? 아니요. 꽉 소리 날 정도로 기스나게 장착 되지 않습니다.

 

 

 

뒷면도, 카메라 / 음량 상하 버튼 / 하단 스피커 / 충전포트 / 이어폰 모두 간섭없이 장착이 가능 했습니다.

 

특히 모서리 마감처리가 미끈미끈 깔끔 합니다.

 

재질이 프라스틱 같기는 한데, 무슨 코팅 된 느낌이라고 할까요? 뭔가 다릅니다.

 

 

 

 스마트폰 폰케이스 주문제작은 처음인데, 좋은곳을 알게 되서 너무 좋습니다.

 

폰케이스 주문제작을 신청하면서도 재질이 안좋으면 어쩌지... 추천하기가 민망할 정도면 어쩌지...

 

고민을 많이 헀습니다. 그런데, 막상 만져보니 주문제작 케이스의 만족도가 더 꽤나 높았습니다.

 

제가 만든 이미지고, 제 블로그 캐릭터이기도 해서 그런지 더 애착이 가네요.

 

 

 사용자 기호에 맞게, 커플끼리는 서로의 사진 / 멋진배경 / 연예인 사진 등을 주문제작 하시면 ^_^ 더 오래 케이스를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폰 케이스 주문제작 한 번 시도 해보세요. 저는 150% 만족 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네요. 대신 취향을 잘 알고 ^_^ 선물 하셔야 좋을것 같아요.

 

 

이 제품은 메이드오더&스마일체험단 을 통해 제품을 제공 받아 직접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