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 4

TB-100FC : 튜바스 스마트폰 고속 무선충전기!

TB-100FC : 튜바스 스마트폰 고속 무선충전기!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이름이 좀 깁니다. 튜바스 고속충전 무전원 스피커 거치대 입니다. 이번에 리뷰하는 모델은, TB-100FC 라는 모델 입니다. 튜바스 스피커 거치대는 총 3종류 중의 저는 고속충전이 되는 거치대를 사용하게 됐습니다. 그럼 천천히 살펴볼가요. 총 3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TB-100UV, 1.스마트폰 살균기, 2.휴대폰 거치대, 3.무전원 스피커 기능이 있고, UV LED 램프로 스마트폰 내 살균이 가능 합니다. TB-100UVC, 1.무선충전기, 2스마트폰 살균기, 3휴대폰 거치대, 4무전원 스피커 기능이 있고, 무선충전과 UV 살균이 동시에 가능 합니다. TB-100FC, 1.무선고속충전기, 2.휴대폰 거치대, 3.무전원 스피커..

IT/제품리뷰 2018.11.16

ADATA : 가성비 3D NAND SSD ADATA SU655!

ADATA : 가성비 3D NAND SSD ADATA SU655!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ADATA 가성비 라인업 SU655 120GB SSD 입니다. 저장매체를 만드는 ADATA에서 만든 SSD 입니다. 고성능 제품 라인업과는 다른 가성비 SSD 제품 입니다. 그럼 ADATA 의 SU655 제품을 살펴 보겠습니다. 기본 구성품은 SU655 SSD, 가이드, 제품보증서 입니다. 오래된 노트북에는 HDD 두께가 12mm로 얇으면 잘 고정 되지 않으므로 그때 사용 할 가이드까지 포함 되어 있습니다. 2.5" 9mm SSD 사이즈 규격 입니다. 기본적으로 SSD 분리 하지 못하게 나사홀의 워런티 테잎이 붙어 있어서 분리가 되지 않습니다. 다른 제품과 다르게 ADATA 는 제품의 정보가 공개되어 있지 않아서 제..

IT/제품리뷰 2018.11.12

필름스타 : 갤럭시S8 플러스 액상 강화유리 필름!

필름스타 : 갤럭시S8 플러스 액상 강화유리 필름!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필름스타 액상 강화유리 XXP 필름 입니다. 액상 강화유리 필름, 저도 생소한 강화유리 필름인데요. 일반 제품과 다르게 UV강화기로 경화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생소한 제품인 만큼 자세히 설명 드릴게요. 구성품에 편지가 한장 있어서 열어 봤떠니, 사장님의 자필편지가 담겨져 있네요. 필름스타 제품은 오프라인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온라인에서만 판매 한다고 합니다. 제품의 품질이 좋지 않다기 보다는 제조사 -> 사용자 판매로 유통이윤을 없애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필름스타 액상 강화유리 필름은 2가지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UV경화기가 있는 패키지와 UV경화기가 없는 패키지 입니다. 현재 보고 계시는 패키지는 경화..

IT/제품리뷰 2018.11.11

맥스퍼 : S-Holder P1 스마트폰, 아이패드 거치대!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맥스퍼 스마트폰 거치대(S-HOLDER P1) 입니다. 여러가지 스마트폰 거치대를 사용 해봤는데 ^^;; 조금 고급 스러운 느낌이네요. 그럼 천천히 살펴보겠습니다. 맥스퍼 핸드폰 거치대 제품 박스 입니다. 제품 박스에서 보듯 거치대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위 제품외에도 거치대가 많기 때문에 다른 제품은 www.mexpershop.co.kr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A/S 관련된 내용은 딱히 없습니다. 초기 불량의 경우는 판매처에 문의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맥스퍼 S-HOLDER P1 거치대 입니다. 구성품은 사용설명서, 바닥 받침, 헤드, 나사, 지지대, 육간렌지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완제품이 아닌 조립 하는 방식이기에 사용 설명서는 보고 조립 하시면 됩니다. 주요..

IT/제품리뷰 2018.11.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