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품리뷰

갤럭시노트2 : 메탈 범퍼케이스 G.Rider로 튼튼하고 고급스럽게!

멋쪄  2013. 3. 23. 22:01

갤럭시노트2 : 메탈 범퍼케이스 G.Rider로 튼튼하고 고급스럽게!

 

 

갤럭시노트2 G.Lider 프리미엄 메탈 범퍼케이스 를 소개합니다.

 

범퍼 케이스는, 흔한 플립커버형 처럼 자주 볼 수 있는 제품은 아닙니다.

 

범퍼케이스를 처음 본건 아이폰 악세사리쪽에 많이 있고, 주변에도 사용하고 있어서 멋져 보였습니다.

 

범퍼케이스는, 아이폰 용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생각 외로 많은 제품의 범퍼 케이스가 있더군요.

 

독특하다고 표현해야 할까요? 요즘 플립커버는 널리고 널려서 쉽게 볼 수 있지만, 범퍼 케이스는 희귀 하자나요.

 

케이스의 주된 임무는, 스마트폰 보호에 있기에, 튼튼한 메탈은 잘 보호해줄것 같았습니다.

 

알루미늄으로 되어있어서, 컴퓨터 방열판처럼 스마트폰의 열도 식혀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컴퓨터 안에 칩을 식혀주는 방열판 재질도 알루미늄 참 색다른 부가기능 이네요.

 

제품 소개와 꼼꼼히 따져보는 형식으로 분류하여 리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G.Lider 제작은 한국에서 생산은 중국에서 인가요. _

 

Korea 를 얼핏 본 것 같아서 마데 인 코리아 겠거니 봤더니, 생각은 중국이네요.

 

요즘 많은 제품이 중국에서 생산을 하죠. 품질만큼은 최고 입니다.

 

 

 

 

제품구성품은 제품박스에 범퍼케이스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물론, 케이스에 설명서가 무슨 필요가 있을까요?

 

하지만, 범퍼케이스는 생소한 제품 입니다.

 

제품박스에라도 제품을 어떻게 스마트폰에 씌우는 건지, 그림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저도 처음에 어떻게 갤럭시노트2 와 연결을 해야 하는지 난감했었거든요. ^_^

 

 

 

갤럭시노트2 G.Lider 메탈 범퍼 케이스 입니다.

 

검정 필름을 쓰고 있지만, 갤럭시노트2 화이트 색상 입니다. 화이트와 메탈 느낌좀 나지 않나요. ^_^

 

 

 

G.Rider 범퍼케이스는 슬라이드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단 부를 살짝 들어서 당기면 쭈욱 빠집니다.

 

저처럼 전체필름을 갤럭시노트2에 두르고 있다면 조금은 뻑뻑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만큼, 밀착되어 스마트폰을 보호해주는거겠죠.

 

메탈 멋집니다. ~ ^_^

 

 

 

갤럭시노트2G.Rider 범퍼케이스에 넣어보았습니다.

 

스마트폰을 케이스에 넣을 때, ~~~~욱 눌러주세요.

 

혹시나 액정에 흠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 했는데, 필름에도 흠이 나지는 않지만, 왠지 조심스럽자나요.

 

처음에 어떻게 연결하는지 몰라서 5분 동안 이리저리 헤맸네요. ㅎㅎ

 

 

 

앞면과 뒷면 입니다.

실제로 보면, 은색 메탈 느낌이 죽입니다.

독특하죠? 주변에 갤럭시노트2를 많이 사용하는데, 범퍼케이스를 사용하는 사람은 저 혼자뿐이네요.

 

다들 무슨 케이스인지... 궁금해 합니다. 주변에서는 엄청 크다고 합니다.^_^

 

갤럭시노트2 사용자분들은 아시겠지만, 한 손으로 작업하기는 원래 크기로 커서 ^_^ 두 손을 애용하시죠.

 

한 손도, 크게 지장 없지만, 두 손을 사용하기에 ^_^ 제가 사용하는 게임 전화 문자등 큰 지장은 없습니다.

 


 

자, 이제 본격적으로 상세하게 꼼꼼히 파헤쳐 볼까요?

 

 

다양한 색상으로, 갤럭시노트2 의 다양한 색상의 커버와도 잘 어울립니다.

 

이제 흔해 빠진 디자인에 질리신 분들, 메탈범퍼 케이스 한번 사용해보시죠?

 

뒷면의 커버도 메탈 색과 동일한 커버를 바꾸면 정말, 전체 컬러를 교체하는 비용인 237,000원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집에 굴러다니는 SKY . 베가 LTE 제품 입니다. G.Rider 범퍼 사이에 두니, 아담한 스마트폰처럼 귀엽네요,

 

4.5인치 모델은, 귀여운 장난감이 되는, 갤럭시노트2 메탈 범퍼 케이스 입니다.

 

 

 

상단부 와 하단 부 입니다.

 

각각의 규격보다 크게 제작되어 이어폰, 안테나, 케이블,S펜 사용 시 간섭이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하단부가 딱 붙지는 않고, 조금은 떠 있습니다. 미세한 정도지만 조금은 신경이 쓰이는 부분 입니다.

 

 

 

다른 기능 사용 시에 지장도 없을뿐더러, 바닥에 떨어졌을 때도 스마트폰 보다 범퍼가 먼저 떨어져서 스마트폰을 보호해줍니다.

 

스마트폰 대신 범퍼에 흠집이 생기는 거죠. ^_^ 범퍼에 흠집이 생겨도 아쉬워 하지마세요.

 

 

 

, 우측 입니다.

 

전원버튼과 음량조절버튼은 고무로 처리하고, 사용 시 오작동 전혀 없습니다.

 

부드러운 버튼형 고무로 부착되어 있어서, 사용자가 직접 떼지 않는 이상 떨어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메탈케이스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수신율 저하는, 내부 고무 테이핑으로 보안하였습니다.

 

스마트폰 착용 시, 상하좌우면에 스펀지가 붙어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케이스가 더욱 밀착되어 보호 해주고, 본체에 흠집이 나지 않게 도와주는군요.

 

, 상단 오른쪽의 두개의 구멍 보이시나요? 열쇠고리나, 액세서리를 걸을 수 있는 액세서리 고리가 있습니다.

 

점점 스마트폰에서 사라지는 액세서리 고리, 범퍼에서 자리를 만들어주었네요.

 

 

 

 

따로, 카메라가 있지 않아서 접사하는데 애를 먹었네요.

 

이어폰,S,DMB안테나, 충전용단자 부분 마이크단자까지 마감처리가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각 연결부위의 마감처리가 예술 입니다. 깔끔하게 흠집이 나지 않도록 되어있습니다.

 

크기도 굵직굵직하게 구멍을 뚫어놔서, 다른 케이스와 다르게 연결할 때도 편합니다.

 

 

 

실제 사용하거나 동영상을 볼 때는 어떤 느낌으로 나오는지 궁금해서 찍어봤습니다.

 

레인보우의 레전드 "A" 입니다. 재경양이 무섭게 나왔네요.

 

테두리, 은색 메탈이 정말 정말 멋집니다. ^_^ 뽀대와 내구성으로 최고 ~! 유니크라고 해두죠.

 

 

 

뒷면은 또 이렇답니다.

뒷면 커버와 범퍼케이스와 살짝 떠있는거 보이시죠?

 

뒤로 떨어져도 갤럭시노트2 무사하게 살 수 있습니다. 다만, 메탈이라. 그 충격을 그대로 흡수하면 어떨지...

조심 또 조심 해야겠네요.

 

 

 

마지막으로, 스마트폰에서 점점 사라지고 있는게 하나 있습니다.

바로! 액세서리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액세서리를 걸 수 있는 공간을 디자인을 생각해서 인지 만들고 있지 않습니다.

 

G.Rider 범퍼케이스는, 이것을 의식했는지. 액세서리를 달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USB를 연결해보았습니다. 예전에 많았던 인형 액세서리는 다 없어졌더군요. ^_^

 


 

G.Rider 프리미엄 범퍼케이스를 4일간 사용을 하고 보니, 범퍼 케이스만의 느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정확하게 제가 판단을 할 수는 없지만, 사용자의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메탈느낌을 고급스러워 하는 저에게는 금상첨화겠지만, 투박한 느낌이 들어서 싫어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크기가 양쪽으로 2mm 4mm 정도 늘어나니, 손에 잡는 그립감은 조금 투박하긴 합니다.

 

다만, 이정도의 크기는, 다른 케이스를 하여도 늘어나는 부분이기에 이 부분을 지적하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워낙, 갤럭시노트2 사이즈가 크기 때문에, 적응 되신 분들은 그리 크게 느끼지 않으실 겁니다.

일반, 플립커버를 사용해도 이정도의 크기는 커지니깐 요.

 

큰 스마트폰, 손에서 떨어지는 경우가 작은 스마트폰 보다 많겠죠.

 

떨어져도 외관의 흠집이 생기지 않게 보호해주는 튼튼한 범퍼가 있기에 걱정을 안 해도 됩니다.

 

알루미늄 제질, 슬라이드로 넣는 부분의 손상이 생기면, 잘 닫히지 않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물론,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오래 사용하는가는 사용자에게 달려있겠죠. 슬라이드 넣을 때 주의해야할것 같습니다.

 

* 세티즌 - G.Lider 프리미엄 메탈 범퍼케이스를 제공받고, 리뷰를 직접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