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품리뷰

스마트폰 거치대 충전기 : Micro 5pin Mini Dock PEBBLE

멋쪄  2013. 1. 28. 14:21

스마트폰 거치대 충전기 : Micro 5pin Mini Dock PEBBLE

 

 

 

PEBBLED의 장점은 스마트폰의 충전과 데이터전송, 거치, 디자인, 휴대성 입니다.

 

MICRO 5PIN 입력단자가 안쪽에 배치되어 있어 외부 충격에 의한 훼손을 줄이고 조약돌 모양의 플립형 케이스로 사용하지 않을때에 MICRO 5핀 입력단자의 훼손과 시각적 만족감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오토릴 플랫 케이블을 사용함으로 기존 크래들 제품들의 줄엉킴과 가방 혹은 백에 넣어 다닐시 다른 물픔들과 섞여 지저분할수 있는 부분을 제거하였습니다.

 

 

COVERFACE, Micro 5Pin Mini Dock PEBBLE 제품을 체험단 신청하여 이렇게 받게 되었네요.

 

 

제품 구성은, 위와 같이 강력한스폰지 속 안의 제품을 포장하여 외형이 파손 되지 않게 포장 되어있습니다.

 

 

조약돌 모양으로 총 5가지의 색, 핑크,라임,민트,화이트,블랙 이 있습니다.

 

그 중 전 블랙제품이 왔네요. ^_^

 

 

 

 

제품 앞/뒷면 사진 입니다.

 

유광 제질로 코팅 되어 있으며,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컨팩트 크기보다 작습니다.

 

뒷면에는 큰 스마트폰도 뒤로 밀리지 않게 고무판이 부착되어 제품이 뒤로 밀리지 않게 고정시켜주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컨셉디자인과 맞게 이쁜 조약돌 모양으로 되어 있네요. 예전에 나온 페블폰처럼 귀엽고 아담합니다.

 

보라색 퍼블색도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핸드폰 구매시 주는 기본 충전기 및 거치대 사용시에 불편한점 이였던 거치대에 고정하면서 충전이 안됩니다.

 

사무실 책상이나, PC 옆에 두고 충전을 할때, 거치해둘 공간이 없어서 항상 눕혀놓으신 경험이 많으실겁니다.

 

저 또한 위 사진처럼 충전기거치대에 올려놓은 적은 거의 없기 때문에. ^_^

 

충전하면서, 거치대를 올려놓고 보려고 할 때, 이 제품이 딱 입니다.

 

 

Mini Dock PEBBLE 과 갤럭시노트2 충전기겸거치대의 크기를 비교해보았습니다.

 

갤럭시노트2 베터리크기가 커서 조금 커보이지만, 갤럭시S3 충전기와 비교했을때도 Mini Dock PEBBLE 제품이 작고 귀엽습니다.

 

작다고, 갤럭시노트2가 스마트폰이 거치대가 뒤로 밀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은, 우려에 그쳤습니다.

 

좌_갤럭시S3 , 우_갤럭시노트2

 

갤럭시S3 와 갤럭시노트2 제품을 Mini Dock PEBBLE 에 연결한 모습 입니다.

 

잘 고정이 되며, 절대로 뒤로 밀리거나 떨어지지 않습니다.

 

*더 큰 사이즈의 스마트패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만, 무게 때문에 고정이 잘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Mini Dock PEBBLE 도킹 후에도 메뉴.취소 버튼 누를시에 간섭이 없어서 편리합니다.

 

다만 홈 버튼은 약간 지장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_^

 

 

 

이 제품에는 두 가지 비밀의 공간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Micro 5 Pin 이 숨어있는 전면부 이고, 두 번째는 USB케이블이 숨어있는 후면부 입니다.

 

막 구입한 제품은 조금은 슬라이드가 뻑뻑할수 있으나, 천천히 밀어올리시면 잘 올라갑니다.

 

옆면에 있는 USB 케이블은, 오토릴 플랫 케이블을 사용하여 선정리에 대한 불편함을 감소하였습니다.

 

선을 당기면 1M까지 길어지며, 다시 한 번 당기었다가 놓으면 스르륵~ 케이블이 본체 속으로 들어갑니다.

 

 

 

케이블을 끝까지 땡겨 보았습니다.

 

잘 당겨지며, USB 선 끝쪽에는 말랑말랑한 선으로 되어있어, 선이 끊어지는 단선의 위험이 적습니다.

 

케이블은 끝 부분이 단선이 되어서 고장나는 경우가 잦은데. 분리시에는 어느 정도 주의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요렇게 Mini Dock PEBBLE의 연결하고 PC 또는 충전기에 연결하여 추가 선 없이 충전이 가능합니다.

 

도킹후 기울기는 15~20도 정도 되는것 같네요.

 

 

 

한 손안의 꼭 들어오는 사이즈로, 가방에 휴대가 용이 합니다.

 

이동시에도 USB선이 엉키지 않고, 제품 속에 먼지가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아 깔끔하고 크기가 작아 좋을것 같습니다.

 

 

 

 

여기서 장점이나 주의점을 하나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스마트폰 도킹 제품들은, Micro 5Pin이 일반 USB Micro 5Pin 과 다르게 조금 더 깁니다.

 

제품보다 길어야 연결이 쉽기 때문이겠죠.

 

 

 

위 사진을 보시면, 끝까지 스마트폰을 끝까지 연결한 사진 입니다.

 

조금은 남죠. 보통 USB보다 사이즈가 길어서 그런거니, 더 깊게 꼽지 않아도 충전이 가능합니다.

 

 

"딱" 하고 연결된 느낌이 오니, 더 깊숙히 연결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위 제품을 구매하고 싶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구매하시면 5,000원을 싸게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제가 포스팅한 제품은 Mircro 5Pin 이지만, 애플 30핀, 신형 8핀 제품도 있다고 합니다.

구매링크 네이버샵 N http://shop.naver.com/ordi/products/123420594

 

Micro 5pin Mini Dock PEBBLE 체험단 선정되어 COVERFACE에서 Micro 5pin Mini Dock PEBBLE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직접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