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Windows

Windows 8 설치하기 :: 설치파일 다운로드

멋쪄  2012. 6. 8. 00:00

Windows 8 ::

 

 

 

 

 

2013년 1월 16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윈도우8 은, 윈도우XP - 윈도우 Vista - 윈도우7 까지 설치파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현재 PC에서 바로 업그레이드 할 수도 있으며, ISO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여 DVD CD를 만들어 설치 할 수도 있으며, USB 드라이브에 윈도우8 이미지를 넣어서 설치할수도 있습니다.

 

 

Windows 8 Release Preview(윈도우 8 릴리스 프리뷰) 시스템 사양

  • 프로세서: 1GHz 이상

  • RAM: 1GB(32비트) 또는 2GB(64비트)

  • 하드 디스크 공간: 16GB(32비트) 또는 20GB(64비트)

  • 그래픽 카드: Microsoft DirectX 9(마이크로소프트 다이렉트엑스 7) 그래픽 장치(WDDM 드라이버 포함)

 

 

 

 

Windows8-ReleasePreview-UpgradeAssistant 실행하면 Windows 8 K 업그레이드 도우미를 만날수 있습니다. 윈도우 8 K 다운로드 시간은 2~4시간 정도 걸리는것 같습니다. 여유있게 다운로드 하세요.

 

 

 

 

다운로드 하려면 최소 5GB 이상의 여유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자연스레 "Windows 다운로드" 아이콘이 생성 됩니다. 도중에 일시중지 하거나 추후에 다운로드 할때는 Windows 다운로드를 다시 클릭 하면 됩니다.

 

 

 

 

Windows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아이콘이 생깁니다. 지금 당장 설치 하지 않고 나중에 설치하려고 할때, 바탕화면의 아이콘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Windows 8 K 설치

 

지금 설치

 

 

    - 현재 윈도우에서 업그레이드 합니다. ( 솔직히 추천은 하지 않습니다. )

      기존 데이터 모두 살려내서 갈 수 는 있지만, 이건 엄연히 평가판 이자나요. ^_^;;

      2013년 1월 16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

 

 

미디어를 만들어 설치

 

 

   - USB 드라이브의 설치파일을 넣어서 USB부팅으로 설치할수 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 시간 단위는 아니구요. ㅎ_ㅎ 제품 키는 본인의 것으로 하는게 편해요 )

 

 

   - ISO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이미지를 굽거나, 가상PC에 설치할수 있습니다.

     (ISO 다운로드는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습니다.  제품 키는 본인의 것으로 하는게 편해요 )

 

 

 

Windows 8 시험판 설치시에는 20GB 의 여유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2GB RAM도 필요할것 같습니다.

 

설치시간은 윈도우7 설치하는 시간정도...

설치 도중 딴짓을 많이 해서 정확하진 않지만 20~30분정도 걸린것 같습니다. 

 

 

 

 

Windows 8 시험판 설치 방법을 끝내겠습니다.

예~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