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ument/게임

온라인 RPG GAME :: 화제의 게임 LOL

멋쪄  2012. 6. 9. 00:00

 

온라인 RPG GAME ::  화제의 게임 LOL

LEAGUE of LEGENDS

 

League Of Legends : LOL

 

사이트 : LOL - http://www.leagueoflegends.co.kr

사이트 : 카오스온라인 - http://www.chaosonline.co.kr

 

 

다운로드

 

dotNetFx40_Full_setup.exe

NET Framework 4.0

 

 

dxwebsetup.exe

Direct X 9.0C 

 

워크래프트3 (Warcraft 3)

 

요즘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LOL(리그오브레전드)의 시초...라고 볼 수 있는 게임은  이렇게 시작 되었습니다.

 

모태 게임이라고 할수 있는건, 워크래프트3 미니게임인 "카오스" 가 시초였습니다.

 

기존 워크래프트3 에 있는 영웅들로 RPG 게임을 하는 기존에 스타 질럿,마린,저글링 블러드를 하다가 ^_^ 이런 게임을 만나니 신세계를 본듯 하였습니다.

 

 제가 이 게임을 처음 접했던게... 2005년도 쯤이였으니 시간이 꽤나 지났네요.

 

 

카오스 ( Chaos )

 

카오스 ^_^ 게임 로딩과 게임 인터페이스 샷 입니다. 추억이 새록 새록 떠올르네요.

 

  

CHAOS ONLINE

 

워크래프트 유즈맵 "카오스" 에 거의 비슷한 스타일을 가져온 단독 게임인 "카오스 온라인" 도 나왔었죠 ^_^

LOL 보다 좀 더 빨리 나오긴 했지만, 매니아 분들에게만 사랑을 받았죠...

 

그래도 처음 나왔을때는 게임 순위 10위권 진입도 했었다고 하더군요.

먼저 나왔지만, 한국판 LOL 이라는 ^_^ 칭호를 듣는 치욕을 당하는 "카오스 온라인" 입니다.

 

 

 


 

 

 

 

 

 

LOL 게임설치 파일 1.6 GB  설치후 용량 2.5GB 이므로, 최소 5GB 정도의 여유공간을 확보해주시면 됩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기 위해선 다이렉트X 9.0c 버전을 설치하여야 합니다.

 

 

게임 홈페이지상 소개로는

리그 오브 레전드는 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라고 합니다. 물론 게임은 무료 입니다.

 

 

북미와 유럽,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고, 92여개 캐릭터가 있으며, 매주 마다 새로운 캐릭터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터를 다 사용하려면 PC방을 이용하여야 모든 캐릭터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기본 무료 캐릭 10개가 매주 마다 변경되어 플레이 할수 있으며, 꾸준히 게임을 할수록 포인트가 생기며, 그 포인트로 캐릭터를 구매하는 시스템 입니다.

물론 현금으로 캐릭터를 구매할수도 있습니다.

구매하는 부분은 게임 캐릭터와 스킨이 있습니다. 스킨은 똑같은 캐릭터라도 스킨을 구매하여 다른 얼굴 다른 모습으로 플레이를 할수 있게 도와줍니다. 남들과 차별화 라고 할까요 ^_^ . 그 밖에도 레벨당 룬, 특성, 주문이 있지만 ^_^ 그렇게 크게 차이는 나지 않습니다.

수많은 캐릭터가 많으면서도 적절히 밸런스가 어느정도 잘 맞는것 같습니다.

물론, 고수들이 한다면 ㅎ_ㅎ 어떤 캐릭터도 잘하시겠지만요.

 

 

로그인 화면 과 게임 설정화면

 

 

 

수 많은 캐릭터가 있듯이 각 캐릭터의 스킬 및 기술등을 게임 상에서 동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 점이 참 좋은것 같네요. ^_^

 

 

 

게임 시작을 하면, 자동으로 게임에서 팀을 만들어주며,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서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단, 같은 팀 인원들이 1캐릭터를 중복으로 선택 할수 없어서, 다른 사람을 배려해서

매너상 게임 캐릭터를 선택하고 바로 "준비 완료" 버튼을 누르시면 안됩니다.

^_^ LOL 게임 유저분들이 바로 욕을 하더라구요. ^_^

타 게임과 다르게 칼 레디를 하면 욕을 먹는 게임이 바로 LOL 입니다. ^_^

 

 

인터뷰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