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rogram File

Map v6.5 : 교통 안내 약도 제작 프로그램

멋쪄  2011. 10. 24. 08:00

Map v6.5 : 간단한 약도 제작 프로그램



Map v6.5.exe



Map v6.5는 일명 말하는 쪼금만한게 만들수 있는 임시 약도 프로그램 입니다.
말 그대로, 간편함이 최우선시 되어, 건물명 등을 지정할수는 없지만. 사용자가 보고 알수 있을정도로는 되어 있습니다.

"모임장소" , "결혼식 장소" , "집 위치" , "회사" 복잡한 골목으로 되어있는경우는 조금 힘들겠지만 ^_^
아래의 프로그램으로 약도를 제작할수 있습니다.

저도 해보았지만 ^_^ . 주변 사람은 반반이네요.
-----------
:: 괜찮네요
:: 뭐야?
-----------
한번 ^_^사용하실일이 있을지도 몰라서 ^_^ 올려둡니다.
죽음의 결혼식 계절... 아는분께서는 이걸로 결혼식장 약도를 작성해서, 보내겠다는 말을... ㅠ_ㅠ
씁쓸하네요.ㅎㅎ
무설치니 ^_^ 사용해보시고 아니면 지우시면 될것 같습니다.


 


Map v6.5는 , 간단한 교통 안내 약도 제작 프로그램 입니다.
간단한 약도 및 모임장소 등을 말로 설명보다는 약도로 표현하면 더 보기 편하겠죠.

 


위 처럼 깔끔하게 약도를 제작하면 ^_^
참 장소 보기가 편할것 같네요. ^_^
프로그램 자체가 설치형이 아니다보니, 약간의 부실한 면이 있지만
말그대로 ^_^ 간단한 약도니깐요~ 한번 자기 집 및 회사를 한번 만들어보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