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ument/게임

카오스 필수프로그램 : 카오스원 - [위닝][딜듀][자동열닫][커킥]

멋쪄  2011. 9. 13. 00:00
워크래프트3  : 카오스원 - [위닝][딜듀][자동열닫][커킥]


자동열닫

w3autorefresh.zip

카오스원

워크래프트3 유즈맵인 "Chaos" 플레이시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편리한 프로그램을 소개를 하겠습니다.
위닝.딜듀.자동열닫.커킥 기능과 ""카오스원"" ""자동열닫"" ""딜듀"" 프로그램 입니다.

 

카오스원 실행화면 입니다.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한번씩 클릭해보시면 사용법은 금방 아실수 있을겁니다.


주요 기능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상단의 "신발" 메뉴는 " 딜레이 리듀서 " 라고 하는 배틀넷시 미세한 렉(반응속도)을 줄여주는 기능 입니다.

게임내에선 "딜듀"로 많이 알라져있습니다.

기본값은 250 ms 설정되어있으며, 기본 게임 플레이시 45 ~ 50 으로 설정하면 렉없이 게임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방을 만드는 방장이 실행해야 하며, 방장이 설정하면 나머지 플레이어도 똑같이 배틀넷 렉이 없어집니다.
컨트롤을 많이 요구하는 플레이시에 필수로 실행하는 메뉴중 하나 입니다.

게임 시작하고 난 다음 채팅창 에서 !dr45  또는 50 으로 입력하시면 적용이 됩니다.
명령어 : !DR - !DR 숫자 를 입력하면 딜레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숫자는 1~550까지 가능합니다.

 

 


 

워크래프트3 유즈맵은, 방을 열기/닫기를 하면 최신화가 되서, 사용자들이 쉽게 찾아올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방을 만든후 사용자가 안들어오면 "위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방을 만드신후 Warcraft Autorefresh 을 실행하시면 자동으로 열기 닫기를 해줍니다.
플레이 가능한 인원이 왔다고 생각하시면 , 해당 프로그램을 종료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5초후에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다른 키를 따로 입력하지 않으셔도 되니. 사용법이라고 할건 없네요 ^_^



w3autorefresh.zip

ChaosOne.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