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rogram File

WINXP 최적화 : XP 필요없는 옵션을 없애기

멋쪄  2010. 7. 29. 00:30

WINXP 최적화 : XP 필요없는 옵션을 없애기


winxp1006-dream7279.exe


XP 최적화 프로그램으로서
사용하지 않는 옵션을 줄임으로서 PC를 조금 더 빠르게 실행할수 있도록 최적화 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패치후 문제가 생기면, 롤백업할수 있는 BACKUP 파일이 생성되오니, 다시 이전으로 되돌릴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첫 실행화면 입니다.

Registry 부분을 수정하다보니, PC환경에 따라 문제가 생길수도 있기 때문에 사용후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다고 안내해주는군요.
약관의 동의하고, 최적화를 하려면 [확인]을 클릭합니다.



최적화 방법을 선택할수 있으며, 여러메뉴를 수동으로 최적화 할수도 있습니다.


최적화전의 프로그램 실행공간에 현재 레지스트리를 [backup] 합니다. 


설치후 프로그램 실행이 되지않거나 오류가 발생한다면, backup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레지스트리를 복원할수 있습니다.
*단, 사용직후 문제가 생길때 바로 사용하셔야 합니다.



최적화이후 PC를 재부팅하면 설정값이 적용됩니다.
설치후 꼭 재부팅을 하셔야만 문제가 생기는지 정상적으로 최적화가 되었는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윈도우의 버전마다 오류가 발생할수도 있다고는 합니다만,
제가 설치후 문제가 된적은 없기에 추천을 해드렸네요.

혹시나 문제가 된다면, [윈도우복원] 또는 레지스트리 복원을 바로 하셔야 합니다.
개인 컴퓨터에서는 추천을 하지만, 회사 및 단체PC에서는 조금 주의하셔야 될것 같네요. ^_^


winxp1006-dream7279.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