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ument/게임

스타크래프트2 베타기간이 6월 7일까지로 연장되었습니다.

멋쪄  2010. 6. 5. 00:34
스타크래프트2 베타기간이 6월 7일까지로 연장되었습니다.



6월 4일 게임에 접속하니, 하단의 공지가 떴습니다.
5월 31일 만료된줄 알고, 게임을 안해왔는데요 ^_^ 블리자드에서 밸런스(?) 등 테스트 할게 조금 남았나봅니다.
비록 몇일이지만 연장이 되었더군요.

 


제가 캡쳐를 잘못해서 잘보이실지 몰르겠네요.
안보이실것 같아 중요 내용만 적겠습니다.

지난 공지를 통해 현재 진행 중인 첫 번째 단계의 베타 테스트가 5월 31일(미국시간 기준)에 종료될 예정이라고 안내해 드렸습니다. 하지만 최종 단계의 베타 테스트 준비를 위해 6월 7일 월요일(미국 시간 기준) 까지 테스트 기간을 연장할 에정입니다.
......
그리고 제품 출시 몇 주 전에 출시 준비 상황 점검을 마무리 하기 위해 최종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계획 입니다. 최종 단계의 베타 테스트 일정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추후에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울러 7월 27일 정식 출시가 가까워지는 시기에 다시 진핼될 최종 베타 테스트 때에도 여러분의 많은 생각들을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내용으로는 5월 31일 종료하려고 했던 베타테스트를 6월 7일까지 연장한다라는 내용입니다.
또 몰르겠네요, 블리자드에서 테스트가 길어져서 한주가 더 연장될지도 ^_^ 이제 정말 베타테스트 막차네요.

 
게임포탈에서 블리자드가 6월 24일 몬가 거대한 발표를 한다고 하는데,,, 모가 될지 정말 궁금하네요.
블리자드가 대놓고 발표한다고 하는것 보면, 장난스러운 내용은 아닌것 같은데, ^_^
궁금하신 분은 아래의 뉴스 사이트를 클릭하세요.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28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