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퍼럭스 : 멀티충전기를 활용한 멀티충전 거치대!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클레버 차징 캐슬 거치대 입니다.
클레버 차징 캐슬 거치대는 일반 스마트기기 거치대와는 조금 다른 유형의 제품 입니다.
다양한 스마트기기 충전시에 지저분한 케이블과 충전기를 깔끔하게 정리하고, 스마트기기를 거치하며 충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 입니다.
그럼 천천히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정확한 제품의 이름은 Clever Charging Castle 입니다.
제품박스에 보이는 나무로 된 거치대 입니다. 제품안전 문제로 이중 박스 포장으로 되어 있습니다.
박스에 제품색상은, Wood / White 가 있는데 ^_^ 화이트 제품은 아직 출시가 안된것 같습니다.
구성품은 천천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클레버 차징 캐슬 거치대 본체는 나무로 되어 있으며, 고급 BAMBOO 목재를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박스에서 꺼내었을때, 나무향이 좀 진합니다. 4~5일 정도 지나면 나무 냄새가 연해지네요.
상단부, 스마트기기 거치대와 멀티충전기 및 케이블 정리 수납공간이 하단부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하단부는 멀티충전기 와 케이블 정리 하는 용도로 되어 있습니다.
바닥전체에는 벨크로가 깔려 있으며, 케이블을 묶고 바닥에 고정 시킬때 사용 합니다.
뒷면에는 전원코드 분리공간과 케이블 정리 홀이 있으며, 하단부 양 옆는 총 4개의 구멍이 있어서 충전기 케이블 분리가 가능합니다.
가운대 고정 밴드는 멀티충전기를 고정할때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중에는 케이블 정리때 사용할 벨크로 3개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제품 구성할때 어떻게 활용하는지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상단부와 하단부는 자석으로 고정 되며, 좌/우에 4개의 자석으로 잘 고정 됩니다.
자력이 어느정도 있어서 손으로 툭툭 밀쳐도 떨어지지 않고 잘 붙어 있습니다.
상단부는 위 사진처럼 충전케이블을 바닥에 넣어놓은 상태에서, 스마트폰이나 스마트기기들을 바로 충전 할 수 있도록 셋팅을 할 수 있습니다.
제일 정면 말고 뒷면에도 큰 태블릿이 아니라 스마트폰도 충전이 가능하여 다양한 용도로 활용 할 수 있습니다.
긴 충전 케이블과 충전기가 보이지 않아서 더 깔끔해보이죠 ^_^
하단부에는 멀티충전기와 충전케이블 정리공간 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스탠드형 멀티충전기는 내부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ㅠㅠ
네모난 멀티충전기를 사용해야 깔끔하게 내부 정리를 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형 멀티충전기는 내부에 안들어가지만, 활용 방법은 있습니다. 제일 밑에 추가로 활용방법을 안내하겠습니다.
여러 스마트폰과 아이패드 그리고 보조배터리를 클레버 차징 캐슬 거치대에 사용해보겠습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거치하면, 위 처럼 참 깔끔합니다.
제품 색상과 비슷한 테이블이라면, 인테리어에도 참 깔끔하고 좋을것 같습니다.
2단 3단에도 태블릿이 아니라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합니다.
1단에는 스마트폰 충전을 하면서 깔끔하게 거치대에 거치가 가능 합니다.
제조사에서는 3대만 스마트폰을 연결하기 쉽게 했지만 2단 / 3단 에도 케이블을 빼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태블릿은, 하단부 홀로 케이블을 빼서 충전을 진행 하면 됩니다.
실제 하단부 내부 모습은 대략 이렇습니다.
지금은 보여드리려고, 케이블을 막 넣어놓은 상태이고, 벨크로로 정리를 하면 깔끔해지겠죠 ^_^
저처럼 스탠드 멀티충전기를 사용하시는분은 위 처럼 사용하셔도 됩니다. ^_^
물론, 멀티형충전기가 외부에 있기 때문에 엄청 깔끔하지는 않아도 사용은 가능 합니다.
기본형 네모 멀티충전기를 구했습니다.
멀티형 충전기를 가운대에 고정 시키고, 케이을 정리 하면 위 처럼 깔끔하게 됩니다.
스탠드형 멀티충전기 보다는 참 깔끔하죠 ^_^
짜잔~ 직접 스마트기기 충전할때 모습은 이렇습니다.
참 깔끔하죠 ^_^
비교 사진으로 보여드리려고 ^_^ 원래 제가 책상에 충전 하는 방식으로 보여드릴게요.
첫번째 사진이,제가 일상적으로 충전 하는 방식 입니다.
두번째 사진은 너무 했나 싶어서 스마트기기만 따로 몰아봤습니다.
편의성 때문에 썼지, 정리는 잘 안했었는데, 클레버 차징 캐슬 거치대 로 정리하니깐 깔끔하네요.
저보다 가족이 책상이 깔끔해졌다고 많이 하네요.
거치대의 단점이라면, 아마 나무로 된 제품이니, 수작업으로 진행이 될텐데...
마감처리가 깔끔한곳과 마감처리가 조금 미흡한 부분이 조금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기기 거치대로는 좋습니다만, 마감부분이 조금 더 깔끔했으면 좋겠습니다.
1단과 2단은 튼튼 한데, 마지막 3단 나무 기둥은 조금 불안한 느낌은 있었습니다.
물론 억지로 힘을 주지 않는 이상 부러지지 않겠지만요.
약 1주일 이상 사용본 결과 제품 참 깔끔하게 잘 만든것 같습니다.
(2016.05.19) 배송비포함 26000원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단순히 충전 거치대로는 비싼 느낌이지만, 인테리어까지 고려해보신다면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닌것 같습니다.
보통 구매하고, 사용하지 않는 제품들 많이 있으시죠? 저도 물론 서랍에 넣어둔 많은 제품이 있습니다.
클레버 차징 캐슬 거치대는 요즘 많아진 스마트기기들을 충전할때도 좋을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스마트패드, 스마트워치, 블루투스 스피커, 보조배터리 보기에도 편하고 깔끔하게 충전해보세요.
단 ^_^ 멀티충전기가 없으시면, 멀티충전기도 구매하셔야 합니다.
바이퍼럭스사에서 거치대쪽 제품을 여러개 만드는것 같습니다. 참고 하세요. 저 제품보다 가격이 적게 나가는 모델도 있으니 한번 찾아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 사용기는 바이퍼럭스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