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품리뷰

갤러리핏 : 갤럭시S6 엣지 보다 얇은 카드형 보조배터리!

멋쪄  2015. 8. 25. 16:38

갤러리핏 : 갤럭시S6 엣지 보다 얇은 카드형 보조배터리!

 

 

 

오늘 소개할 제품은, 휴대용 보조배터리 입니다.

 

GALLERY FIT, 이름만 들어보면 ^_^ 삼성 보조배터리 느낌이 많이 나네요.

 

6mm 의 슬림한 두께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두 제품 모두 충전이 가능한 제품으로, 얇으면서 기능성까지...

 

그럼 갤러리 핏 보조배터리 뜯어보겠습니다.

 

 

 

 

갤러리 핏 앞 뒷면 입니다.

 

앞면에는 배터리 충전량을 확인할때 사용하는 LED 1개 있습니다.

 

뒷면에는 애플 라이트닝 충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젠더가 있고, 제품의 스펙이 하단에 적혀 있습니다.

 

Li-polymer 3,500mAh 배터리를 사용 하고 있고, 입력전압은 5V(1A) 출력전압도 5V(1A) 입니다.

 

최근에 자주 쓰이는 Made in China Designed by korea 로 표시 되어 있네요.

 

 

 

 

GALLERY FIT 구성품 입니다.

 

갤러리핏(GALLERY FIT) 본체, Micro 5pin케이블, 사용설명서 3가지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3,500mAh로 용량은 작지만, 크기와 슬림함에 놀랍니다.

 

 

 

 

사용설명서는 꽤나 자세히 설명 되어 있습니다.

 

갤러리핏은 카드형배터리로 두께가 6mm 매우 얇습니다. 제품 설명대로 충전열이 발생 합니다. 충전후 5분정도 되면 미지근 합니다. 설명은 정독하시고, 천천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그 외 기기자체가 불량인경우는 1년이내에 연락하시면 AS 및 교환 받으실수 있습니다.

 

 

 

 

갤러리 핏은 안드로이드 5pin 케이블이 내장 되어 있습니다.

 

얇은 두께에도 실용성 있는 기능으로 충전시에, 다른 보조배터리처럼 추가 케이블이 필요없습니다.

 

내장형케이블은 언제나 옳습니다.

 

 

 

 

 갤러리 핏의 또 다른 장점은,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 충전이 가능 합니다.

 

Micro 5pin 애플 라이트닝 젠더를 제품의 내장 하여, 갤러리핏으로 거의 모든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합니다.

 

다만, 애플 라이트닝 젠더를 빼려면 손톱이 너무 아픕니다. 지인 10분에게 부탁을 했는데... 1분을 제외하고는 애플 라이트닝 젠더 부분이 불편하다고 하더군요. 물론 손톱으로 뺄수 있습니다만 많이 불편합니다.

 

 

 

 

어찌저찌 라이트닝 젠더를 빼냈다면, Micro 5pin에 연결 해서 아이폰도 충전이 가능 합니다.

 

 

 

 

갤러리 핏 본체 배터리를 충전 할때는 하단의 Micro 5pin 충전포트가 있습니다.

 

램프가 1회씩 깜박일때 -> 25%
램프가 2회씩 깜박일때 -> 50%
램프가 3회씩 깜박일때 -> 75%
램프가 4회씩 깜박일때 -> 90% 램프가 멈춤 -> 100%

 

충전 할때에는 파란불이 들어옵니다.

스마트폰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이 되면 갤러리 핏의 파란불이 꺼집니다.

 

 

 

 

제가 쓰는 갤럭시S6엣지 와 갤러리 핏 입니다. 크기는 갤럭시S6엣지가 더 큽니다. 딱 봐도 크죠 ^_^

 

 

 

 

크기부터 두께 모두 갤럭시S6엣지가 조금씩 더 크네요.

 

카드형 보조배터리라 그런지 ^_^ 슬림합니다.

 

이동하면서 충전시에도 두께가 얇아서 들고 다니면서 충전이 편리하네요.

 

 

 

갤러리 핏으로 아이폰5S 충전을 해봤습니다. 라이트닝 젠더가 있어서 추가 케이블 없이 충전이 가능합니다.

 

궁금해서 친구폰을 빌려서 잠깐 충전 해봤습니다.

 

 

 

 

아이폰5S, 28%에서 49%까지 약21%충전 하는데 걸린 시간은 20분 걸렸습니다.

 

1분당 1% 1시간30분 정도면 아이폰5S 100%충전이 되는군요. 아이폰은 배터리가 작다보니 ^_^ 빨리 충전되는 느낌 이네요.

 

 

 

 

갤러리 핏 사용후기!

 

가장 큰 장점은 카드형 휴대용 보조배터리 답게, 정말 얇고 가볍습니다.

 

그리고, 일체형 케이블로 추가 케이블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는 점, 편리하고 간편 합니다.

 

물론, 배터리가 몇프로 충전되었는지 충전 하지 않고는 제대로 알 수 없지만, 3,500mAh 충전하는데 걸리는 시간도 얼마 되지 않아서 그리 큰 문제가 되지 않을것 같습니다.

 

대용량 배터리를 선호하시는분들에게는 조금 안맞겠지만, 여성이나 아이폰을 사용하시는분에게는 취향저격이 아닐가 싶습니다.

 

지인들에게 갤러리 핏을 사용해보라고 하루씩 빌려줬습니다. 다들 휴대하기 편하고, 이동하면서 충전 할때도 가벼워서 좋다고 하네요. 공통된점은 ^_^ 배터리 용량이 더 많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지만, 그렇다면 이정도의 슬림함이 나오지 않겠죠.

 

 

이 사용기는 디지탈포디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직접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