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글이 흐리게 보인다면 클릭!

윈도우XP 사용자중 블로그 글이 흐리게 보이는 경우 멋쪄 블로그는 일부분 "맑은 고딕" 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7 사용자는 "맑은 고딕" 폰트가 있어서 잘 보입니다. 윈도우XP 사용자의 경우 "맑은 고딕" 폰트가 없을경우 글자가 흐릿하게 보여 가독성을 떨어트립니다. 아래의 맑은고딕 폰트를 다운로드 해주세요. Microsoft : 맑은고딕 폰트 다운로드 WindowsXP용 한글 ClearType 글꼴 WPF (Windows Presentation Foundation) 에서 한글 텍스트의 렌더링을 향상시킨 윈도우XP 맑은 고딕 윈도우XP 사용자만 설치하시면 됩니다. ClearType은 LCD 모니터에서 최상으로 작동합니다. 최적의 결과를 위해서는 귀하의 모니터를 기본 해상도로 설정하여 디스플레이하고..

공지사항 2012. 6. 6.

멋쪄 돌아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멋쪄 돌아왔습니다. ^_^ 그동안 간간히 글을 쓰긴 썼는데, 꾸준하게 쓰지 못하였네요. 그래서 지금 어떤 주제로 블로그를 꾸며볼까~ 고민중 입니다. 그래서, 생각한게 방문자 여러분께서는 어떤 주제의 글을 써주시길 바라는지 알고 싶어서요. 여러분은, 제가 이런 주제로 글을 써주면 좋겠다... 라는 주제를 정해주시면 최대한 그 주제에 맞게 쓰려고 노력하겠습니다. 방명록에 댓글 많이 달아주세요~

공지사항 2012. 5. 8.

멋쪄 자리비움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분들께 간단한 인사를 드리고자 이렇게 공지를 쓰네요. 당분간, 제가 블로그를 하지 못할것 같아요. 보잘것없는 ^_^ 글들 이였지만, 궁금한점이나 댓글 방명록을 남겨주신글을 제가 바로바로 댓글을 남겨드리지 못할것 같아서요. 남겨주시면, 여유가 있을때 확인해서 최대한 성의껏 남겨드릴께요. 근데 ^_^ 언제 제가 답글을 드릴수 있을지는 장담을 못하겠네요. 2010년 7월 27일 멋쪄는 잠시 쉬고 돌아오겠습니다.

공지사항 2010. 7. 26.

비회원분들 공지

비회원분들 참고바랍니다. 비회원분들은 블로그가 없으시기에, 제가 추가 답변을 하면, 확인을 하실수 있는 방법이 다시 제 블로그를 찾아오시는 방법인데. 이 방법은 잊어버리는 수가 있어서, 비밀글로 작성하여 이메일주소와 함께 작성해주시면, 이메일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ㅎ_ㅎ 문제가 생기셔서 오셨는데, 제가 꼭 다 해결을 해드릴수 있는건 아니지만, 해결할수 있는 문제들도, 답변을 확인하지 못하여 해결하지 못하면, 이거 얼마나 억울합니까 ^_^;;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냥 글로 이메일 작성하면 ㅎ_ㅎ 다른분이 장난하거나, 스팸메일 수집이 되실수 있으니, 이메일주소를 작성하실때는 꼭 비밀글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공지사항 2010. 4. 19.

즐겨찾기 모음

즐겨찾기 모음 닥터드레 : http://item.taobao.com/item.htm?id=35057223228 xxx.usr.sh 유료방송미환급액 정보조회서비스 http://www.kait-tvrefund.kr/ (미환금액 조회) 필드테스트 사이트 목록 쿨엔조이 : http://www.coolenjoy.net/ 보드나라 : http://www.bodnara.co.kr/ 베타뉴스 : http://www.betanews.net/ http://www.playwares.com http://www.nowpug.com/ http://gigglehd.com/zbxe/ http://forcca.com/xe/ http://www.piscomu.com/ https://www.compuzone.co.kr [리뷰제품 신청 사..

공지사항 2001. 1. 1.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