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6 4

네모탭 USB 멀티탭 : 다용도 USB 멀티탭!

사이트 : www.nemotap.com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네모탭(NEMOTAP) USB 멀티탭 입니다. 집, 회사에 멀티탭 1개 이상은 다 사용 하고 있는데, 이 제품은 거기에 USB 충전 포트까지 포함 된 제품 입니다. 여행용 멀티탭으로 쓰기는 크지만, 책상 위에 올려두고 쓰기 참 깔끔한 제품 입니다. 참고로, 국내생산 Made in Korea 제품 입니다. 네모탭 USB 멀티탭 기본 구성품 입니다. 멀티탭, 아이콘 스티커 2개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제품 설명은 아크릴 포장팩에 제품 기능과 주의사항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주 의 사 항 각종 전기. 전자제품 사용시 16A(2800W) 이하로 사용하십시오. 물기나 습기가 없는 곳에서 사용하시고, 젖은 손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어린이가 만지지 않도록..

IT/제품리뷰 2018.06.29

Cowin E7 :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사용기!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COWIN E7 블루투스 헤드폰 사용기 입니다. E7은 Amazon 가성비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가성비 갑 제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제품 입니다. 저렴한 가격의 블루투스 기능과 노이즈켄슬링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유명하네요. 이제 정식으로 국내 유통사에서 수입을 하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정발 제품을 소개 해드립니다. 좋은 기회에 네이버 체험단에 당첨 되어 이런 기회가 생겼네요. 내용이 조금 많아서 1차 개봉기 와 2차 사용기로 나누어 포스팅 하겠습니다. Active Noise Cancelling...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에 적용되는 노이즈 캔슬링은 비행기나 지하철, 버스 등 반복적이고 지속적인 패턴의 주파수(350Hz 이하의 중저역대) 소음을 필터링 해줍니다. Cowin..

IT/제품리뷰 2018.06.16

Cowin E7 :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개봉기!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COWIN E7 블루투스 헤드폰 개봉기 입니다. E7은 Amazon 가성비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가성비 갑 제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 제품 입니다. 저렴한 가격의 블루투스 기능과 노이즈켄슬링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유명하네요. 이제 정식으로 국내 유통사에서 수입을 하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정발 제품을 소개 해드립니다. 좋은 기회에 네이버 체험단에 당첨 되어 이런 기회가 생겼네요. 내용이 조금 많아서 1차 개봉기 와 2차 사용기로 나누어 포스팅 하겠습니다. Active Noise Cancelling...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에 적용되는 노이즈 캔슬링은 비행기나 지하철, 버스 등 반복적이고 지속적인 패턴의 주파수(350Hz 이하의 중저역대) 소음을 필터링 해줍니다. Cowin..

IT/제품리뷰 2018.06.16

데코 : 라이트닝/마이크로5핀/C타입 3in1 ALLOY 고속충전 케이블!

제조사 : (주)데코정보 http://decoinfo.cafe24.com/ 세상의 모든 스마트폰 충전을 케이블 하나로!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데코정보 3in1 ALLOY 고속충전 케이블 입니다. 3in1 케이블은 애플 라이트닝 케이블, USB타입 C케이블, 마이크로 USB 5핀케이블 총 3가지 입니다. 그럼 천천히 체험한 DECO 3in1 ALLOY 제품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제품의 큰 특징은 최대 2.4A 고속충전이 가능한 제품 이라는 점 입니다. 만원 미만의 가격으로 3가지 종류의 스마트기기를 충전 할 수 있는 케이블 입니다. 물론, 충전 외에도 데이터 통신도 가능한 케이블 입니다. DECO 3in1 ALLOY 케이블 입니다. 기본적으로 마이크로 USB5핀이 기본이며, 양 옆에 라이트닝 젠더 / ..

IT/제품리뷰 2018.06.0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