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9 3

네이버 포토업로더 : 네이버 카페,블로그 사진 업로드 안되는 경우!

네이버 포토업로더 : 네이버 카페,블로그 사진 업로드 안되는 경우! 현재도 동일한 시스템으로 되는지는 잘 몰르겠습니다. 간혹 멀쩡한 PC에서 네이버에서 사용 하는 모든 시스템에서 사진을 올리려면 "네이버 포토업로더" 라는 팝업창과 함께 열리는 창에서 사진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윈도우7 경우는 Flash Player 를 따로 설치가 가능 하지만, 윈도우10은 윈도우 업데이트 안의 Adobe Flash Player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물론, 다른 Flash 광고들은 잘 재생이 되는 상태에서 굳이 윈도우10에서 Flash Player 를 재설치 할 필요는 없죠. 종종, 네이버 포토업로더를 실행 하기 위해서는 Adobe Flash Player 가 필요 합니다.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

IT/TIP 2017.09.27

조아테크 : 갤럭시S8+ 엣지 전체 보호하는 풀커버 보호필름!

조아테크 : 갤럭시S8+ 엣지 전체 보호하는 풀커버 보호필름!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조아테크 갤럭시S8+ 풀커버 보호 필름 입니다. 여러 보호필름은 붙여 봤지만, 이 제품 보다 부착하기 편한 제품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이 제품의 정확한 명칭은 조아테크 "이지포지션 필름" 입니다. 사용자들이 부르는 다른 이름은 "먼지 들어가지 않는 액정 보호필름" 으로도 불리네요. 스마트폰 필름 부착하기 어려워서 구매 후 바로 부착 서비스를 요청 하시는분도 많으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지인 스마트폰도 갤럭시S8+ 사용중으로 2대 모두 부착 해보았는데, 스킬이 없더라도 부착하기가 편한 제품 이네요. 일반 보호필름 과는 다르니, 꼭 사이트내에 부착 방법 동영상을 한번 숙지 하고 사용 바랍니다. 조아테크의 이지포지션, 갤럭..

IT/제품리뷰 2017.09.21

ReaLook : 갤럭시S8+ 풀커버 3D포밍 액정보호필름!

ReaLook : 갤럭시S8+ 풀커버 3D포밍 액정보호필름! 오늘 소개할 제품은 갤럭시S8+ 액정 보호 필름 입니다. 최근 갤럭시노트8 / V30 예약으로 열풍이 불지만, 현재 대세 스마트폰은 갤럭시S8+ 아니겠습니까? 지름신을 못찾고 저도 갤럭시S8+ 질렀습니다. 운좋게 OOO 체험단에 당첨되어 REALOOK 보호필름 사용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리얼룩 보호필름의 특징 입니다. 일반 보호필름의 특성과 비슷합니다. 실제로 겪어봐야 어떤게 강점인지 알겠쬬? 리얼룩 보호필름 관련 문의나 보증 정보는 www.realook.kr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리얼룩 보호필름 구성품 입니다. 일반적인 보호필름 구성품 입니다. 더도 덜도 아닌 기본 구성이죠. 갤럭시S8+ 제품이 엣지 디스플레이로 앞면과 뒷면 구분..

IT/제품리뷰 2017.09.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