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품리뷰

LG미니빔 TV PW800 : 미니빔 프로젝트 개봉기!

멋쪄  2015. 6. 14. 18:40

LG미니빔 TV PW800 : 미니빔 프로젝트 개봉기!

 

오늘 소개할 제품은, LG에서 2015년 3월에 공개한 미니빔TV (PW800) 입니다. 

미니빔이라고 해서, `SK 미니빔` 을 생각 했는데, 그건 쨉도 안되는 고성능 미니빔 이네요.

`SK 미니빔`의 안좋은 추억, LG PW800 모델로 날려버리세요. 

그럼 천천히 개봉 해보겠습니다.

 

 

 

제품 앞 뒷면에는 제품 기능 및 스펙이 적혀 있습니다.

 

LG Minibeam Projector PW800 주요 스펙 입니다.

 

빔프로젝트에 핵심 성능이라고 불리우는 안시루멘, 밝기가 800 입니다.

비교를 하자면, "SK스마트빔" 으로 예를 들자면, 밝기가 40이하 입니다.

밝기가 낮으면, 불을 끄거나, 커텐을 쳐야지만 간식히 보는 정도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PW800 내부박스 구성품 입니다.

 

미니빔인데, 생각외로 많은 구성품이 있습니다.

 

제품을 다시 포장할일이 생길까바, 구석구석 사진을 찍어놨습니다.

 

 

 

LG 미니빔 PW800 구성품 입니다.

 

PW800 본체 , 젤리스킨 파우치 , 19V 어댑터 , 미니빔 설명서 , 프로젝터 리모콘 , 외부입력 젠더 총 6개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PW800은 내장배터리는 없는 모델으로 캠핑용 보다는 가정용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케이스처럼 빔프로젝트의 기스가 나지 않게, 젤리스킨 파우치로 빔프로젝트를 보호한다는 생각은 참 좋은것 같습니다.

 

 

 

LG PW800 빔프로젝트의 앞면과 뒷면 입니다.

 

올~ 화이트 입니다. 바닥면에는 천장에 매달릴수 있게 브라켓 걸이대가 있습니다.

 

바닥에 고무를 빼면, [브라켓] 설치가 가능 합니다. 물론 가운대 구멍으로 [삼각대]도 설치가 가능 합니다.

 

브라켓 설치 하는 일이 아니라면, 바닥에 있는 고무는 빼지마세요. 결합 하기 정말 힘들었습니다.

 

 

 

전면부 각 기능 설명 입니다.

 

렌즈는 LED로 제품스펙에도 보셨듯이 30000시간 사용이 가능 합니다.

하루에 4시간씩 20년... 정말 오래 쓰겠죠?

 

프로젝트 전용 리모콘이 있지만, 전원버튼 이자, 조이스틱으로 모든 설정이 가능 합니다.

미니빔 프로젝터는 내장 스피커를 가지고 있습니다. 좌/우 1W 스테레오 오디오로 왠만한 TV나 영화 감상시 추가 스피커 연결 없이 좋았습니다.

 

빔프로젝트 치고, 소음이 없이 조용 했습니다. 3시간 이상을 켜놓았는데도 정말 저소음이더군요.

 

 

 

LG미니빔 PW800 뒷면부 입니다.

 

미니빔TV 라는 말과 함께, TV안테나 단자가 있습니다. 신호가 좋은곳에서는 클립만 연결해도 TV신호가 잡히더군요.

 

그 밖의 RGB / HDMI 입력으로, PC 및 스마트폰,태블릿 등이 연결 가능 합니다.

USB2.0 포트로는 영화/음악/문서 등을 바로 재생 할 수 있습니다.

 

자체 스피커가 있지만, 혼자 감상 할 때는 이어폰 단자에 연결 하면 됩니다. 블루투스 미지원은 상당히 아쉬운 부분 이네요.

 

 

 

위 그림에 화살표가 가리키는 방향이 스피커 출력 홀 입니다.

 

젤리스킨 파우치를 장착 하면, 소리가 미세하게 조금 작아집니다. 파우치가 약간 구멍을 막아서 작아지지만 TV / 영화를 자체 스피커로 감상할때는 무리 없을 정도 입니다.

 

 

 

바닥면에는 약 15도 정도 상승 할 수 있는 지지대가 있습니다.

 

손으로 돌리면, 나사처럼 쑥 올라옵니다. 자주 빔프로젝트로 TV / 영화 감상할때에는 삼각대 구입을 추천 드립니다.

 

물론, 기본 지지대로도 활용이 가능하지만, 삼각대가 활실히 좌우 균형도 잘 맞추어 편리합니다.

 

 

 

PW800 젤리스킨 파우치 입니다.

 

빔프로젝트에 스마트폰처럼 케이스를 장착하는 모습 꽤나 인상적이였습니다.

화이트 색상으로 기스나 떄가 잘 탈수 있는 부분을 배려한 모습이 보입니다.

 

버튼 및 뒷면 출력부 등 케이스에 간섭되는 부분은 없지만, 스피커 홀 부분을 살짝 막고 있어서 소리가 조금 작아진다는 단점 외에는 퍼펙트 입니다.

 

누가 생각 했는지도 몰라도 ^_^ 굿 아이디어!

 

 

 

구성품중 프로젝터 리모콘은, 왠만한 TV리모콘과 흡사 합니다.

 

TV기능이 있는 빔프로젝트로, 채널/음량, 외부입력 등으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 합니다.

물론, 빔프로젝트에 있는 조이스틱 버튼으로도 대다수 컨트롤이 가능 합니다.

 

전원 어댑터는 19V 입니다. 미니빔 치고는 꽤나 높네요. 아쉽게도 이부분에서 캠핑용으로는 좌절이네요.

크기는 노트북 어댑터 크기와 비슷 합니다.

 

 

글에 제품 개봉기와 사용기를 같이 올리려 했지만, 이미지가 너무 많은 관계로 다음 시간에는 LG PW800 미니빔 사용기로 오겠습니다.

 

이사용기는 마루느루 & 다나와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 받아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새글 참조 : LG미니빔 TV PW800 : 성능 좋은 고급 미니빔 사용기!

 

 

 마루느루 협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