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품리뷰

애플 및 안드로이드 듀얼 충전 가능한 트랜스포머 케이블!

멋쪄  2014. 10. 10. 15:34

애플 및 안드로이드 듀얼 충전 가능한 트랜스포머 케이블!

 

 

 오늘 소개하게된 제품은, 애플(아이폰,아이패드) 과 안드로이드폰 을 케이블 하나로 충전 할 수 트랜스포머 케이블 입니다.

 

기본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 태블릿 충전 케이블에, 애플 5핀 젠더가 부착 되어 있는 스타일 입니다.

 

일반 젠더와 다르게 분실위험이 없는 케이블이죠.

 

애플구글 두 회사의 제품을 모두 충전 할 수 있는 케이블 입니다.

 

 


이제 제품 소개 들어가보죠~

 

 

 새빛마이크로 Atti Link-200 트랜스포머 충전케이블 제품 박스와 구성품 입니다.

 

충전 케이블인 만큼 구성품은 케이블로만 구성 되어 있습니다. 손상 되지 않게 플라스틱케이스에 잘 포장 되어 있습니다.

 

뒷 면에는 Lightning 케이블과 Micro 5 핀 케이블 전환 방법이 그림으로 쉽게 표시 되어 있습니다.

 

사용기기 - Lightning 케이블 : 아이폰 5 / 5S / 아이패드 미니 / 아이패드 에어 / 아이폰 6

              Micro 5 핀 케이블 :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 태블릿

 

 

 

 

 케이블 구성품은 White / Black 2가지 색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기본적으로는 애플 Lightning 케이블이 기본적으로 연결 되어 있으며, 얼핏 애플 기본 Lightning 케이블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케이블이 길이는 기본 케이블 길이로 약 1M 길이로 케이블 끝 부분에 압축튜브가 되어 있어 케이블 안전성이 조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애플 라이트닝 케이블과 비교했을 때, 케이블 색만 진하고 연하고 차이만 있지 거의 흡사 하였습니다.

 

USB케이블 크기도 거의 비슷하게 만들었으며, 라이트닝 호환 케이블도 정말 잘 만들었더군요.

 

 

 

 

 SAVITMICRO 트랜스포머 케이블 입니다.

 

위에 애플 케이블과 비교하였듯이 정품과 흡사하게 깔끔하게 잘 만들었습니다.

 

 

 

애플 라이트닝 젠더에서, 구글 Micro 5Pin 케이블로 전환하는 방법 입니다.

 

그림에서 보듯이 화살표를 위로 올리고, 케이블을 뒤로 살짝 땡기면, 라이트닝 젠더와 분리가 됩니다.

 

 

 

 

주황색 케이블 덮개를 위로 올린 후에, 안드로이드 케이블을 뒤로 땡기면 위 사진처럼 분리가 됩니다.

 

젠더 형식으로, 분리가 되도 분실이 되지 않게 붙어 있네요. 이 부분이 다른 호환젠더와의 차이점이 아닐까 싶네요.

 

 

 

 

 아이패드 미니1 / 갤럭시노트2 충전을 하며,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갤럭시노트2 는 2.1A 로 충전을 하였으며, 안드로이드 케이블로 충전할 때 와 충전속도는 비슷했습니다.

 

 애플 어댑터로, 아이패드 미니1(iOS8) 충전시, 충전이 되지 않았습니다.

IOS7 버전에서는 충전 및 데이터 모두 가능하지만, 제가 받은 제품은 IOS8 호환이 되지 않는 젠더로 케이블 기간을 꼭 체크하세요.

담당자 - 현재 발송된 케이블은 ios8 업데이트가 안된 케이블입니다. 그래서 아이폰os에 사용만 가능 하다는것으로 체험단 부탁드리며 ios8이 업데이트된 케이블은 10월 중순경에 입고 될 예정입니다.

 

이 사용기는 LG전자마케팅 대리점(주관사:주)솔로몬닷컴)&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 받아 직접 리뷰를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