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품리뷰

응급용배터리 : 갤러리스틱 하나만 있으면 어디에서나 든든하다!

멋쪄  2014. 1. 11. 21:50

갤러리스틱 하나만 있으면 어디에서나 든든하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갤러리 스틱. 휴대용배터리 입니다.

이 제품이 강조하는 포인트는, 독특한 모양의 심플하며 다양한 컬러로 다른제품과 차이점을 내고 있습니다.

한번 살벼볼까요~

 

 

 

제품을 만든 제조사는, AnyGate 제조 파트너인, Digital4D 회사에서 만든 제품 입니다.

요즘, 공유기 만드는 AnyGate 소식이 좀 뜸하네요.

 

 

 

 

제품 구성품은, 갤러리스틱과 Micro5in USB 케이블 2개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심플한 구성입니다. 1개의 케이블로, 본체 충전과, 스마트기기 충전이 가능합니다.

 

 

 

 

위에 있는 USB 포트는 스마트기기를 충전할때 사용하는 포트 입니다.

밑에 있는 Mirco5Pin 포트는 갤러리스틱을 충전 할때 사용하는 포트 입니다.

말그대로 이 부분도 심플 합니다. ^_^

 

 

 

 

 

 제품을 처음사면, 저 부분의 먼지나 긁힘 자극들이 많이 있습니다.

위처럼 붙어 있는 스티커를 떼어내면, 깔끔한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저 부분이 거울처럼 비춰져서, 임시로 거울용으로 쓸 수도 있습니다.

 

 

 

바닥면에는, Gallery Stick 제품명과 스펙이 적혀 있습니다.

전압용량 : 2200mAh 3.7V  /  입력 : DV5V 500mA  /  출력 : DV5 1A 적혀 있습니다.

제조사는 Digital4D 에서 제작하였습니다.

크기는, 92 x 25 x 25 mm 이며, 본체충전 시간은, 약 3시간 됩니다.

 

 

 

 USB포트에 연결후, Micro5Pin을 스마트기기에 연결하면 바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심플한 디자인에 있습니다. ^_^

 

 

 

본체를 충전할때는, 아래의 파란불이 들어오며, 스마트기기를 충전 할때는 빨간불이 들어옵니다.

이 제품의 단점이라고 치면, 배터리가 얼마나 남아있는지 구분할수 없는점 이지만, 배터리 용량이 크지 않은 관계로. 말그대로 응급용 배터리 수준이라, 금방 충전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갤러리스틱을 사용후 느낀점!

 

 갤러리스틱은, 고용량의 배터리도 아니며, 빠른출력으로 충전도 가능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으로 배터리를 다 채운다는 생각은, 고용량 스마트기기가 늘어남에 따라서 조금 버거울것 같습니다.

 

 색상은, PINK/핑크 WHITE/화이트 GOLD/골드 3가지 색으로 고급스럽고 심플함을 느끼도록 해줍니다.

가볍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휴대하기 간편한 사이즈에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이 여성들이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호환성의 최강자, 다양한 스마트기기를 간편하게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대신 낮은 용량으로, 응급용으로 사용할때 유용합니다.

 

주로, 사용하면 좋을때는, 스마트기기 사용이 잦은유저들이 주로 사용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을 중시하는 스타일리쉬한분들, 고용량이 아니기 때문에 용도의 맞춰서 잘 활용하면 좋지만, 너무 작은 용량으로...

많은양의 배터리를 충전하지 못한다는 단점은 아쉽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조사 사이트가 없고, 고객센터 연락처가 없다는게 참 아쉽습니다.

이 점은, 따로 문의를 할 수 있는곳을 안내해주거나, 없다면 만들어주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갤러리스틱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