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Windows

윈도우7 : Internet Explorer 11 자동 업데이트 차단 키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1. 4. 09:44

Internet Explorer 11 자동 업데이트 차단 키트!

출처: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사이트 :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40722

 

Internet Explorer 11의 자동 전달 비활성화를 위한 도구 키트

Internet Explorer 11 차단 도구 키트는 Windows 업데이트(WU)의 자동 업데이트(AU) 기능을 통해 Internet Explorer 11이 중요한 업데이트로서 자동 전송되는 것을 차단할 수 있게 합니다.

이제 조만간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윈도우7 에서 IE10 -> IE11로 업그레이드를 하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윈도우 업데이트가 자동업데이트로 설정되어 있다면, 어느 순간 자동으로 IE11으로 업데이트가 진행 됩니다.

회사 또는 특정프로그램 작업시에 최신 Internet Explorer 에서 지원을 하지 않는경우가 있으므로, 자동판올림(자동업데이트) 되지 않기 위해 막으려면, 아래의 툴킷을 실행하여 블럭을 하셔야 됩니다.

아래의 다운로드 또는 위의 사이트에서 IE11 블럭커 툴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실행하시면, 차단 됩니다. 

IE11_BlockerToolkit.EXE

IE11_BlockerToolkit.EXE

Microsoft는 고객이 보안을 강화하고 최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x64 및 x86 Windows 7 SP1 이상과 x64 Windows Server 2008 R2 SP1 이상을 위한 자동 업데이트를 통해 Windows Internet Explorer 11을 중요 업데이트로서 배포합니다.
이 차단 도구 키트는 자동 업데이트가 활성화된 환경에서 컴퓨터로의 Internet Explorer 11 자동 전달을 차단하려는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이 차단 도구 키트는 만료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