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Mobile

에드라떼 : 광고보고, 통신비할인,문화상품권 받기!

멋쪄  2013. 2. 5. 09:08

에드라떼 : 광고보고, 통신비할인,문화상품권 받기!

 

 

사이트 : http://adlatte.com/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 IOS

 

스마트폰 어플로 돈 을 벌 수 있을까요?

 

 

네, 스마트폰으로 광고를 보거나, 어플을 다운 받거나, SNS 팔로잉을 하면 소액의 금액을 적립할수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폰 광고보는 어플들은 많습니다.

다만, 광고 하나 보는데 20~30원씩 적립받고, 그 광고를 보는게 스트레스로 받아들여져서 광고어플을 지운적이 많습니다.

 

스마트폰 첫화면인 잠금화면에 광고를 보여주는 어플도 써보았지만, 매일 보는 화면이 광고로 바뀌어서 보기 좋지 않았습니다.

 

ADLatte는, 좀 달랐습니다. 파트너가 많아서 그런건지 ^_^ 광고도 자주 올라오네요.

모든 광고가 선착순이긴 하지만, ^_^ 저에게는 에드라떼가 좀 더 저한테 맞는것 같더라구요.

 

아침에 한 번, 점심때 한번, 저녁 먹을때쯤 한 번 보고, 하다보니 7일 정도 됐나요? 6000원정도의 마일리지가 생겼네요.

처음에는 단순하게 새로운 어플 포스팅이나 해볼까 하고 시작했던게, 이렇게 까지 되었네요.

 

 

2013년 2월 9일 부터 ~ 16일까지는 추천한 사람 추천받은사람 둘다 천원을 적립할수 있는 기회 입니다.

추천인을 안넣고 가입을 하면 0원부터 마일리지를 모아야 하지만 ^_^ 추천인을 넣고 가입하면 1000원이 생깁니다.

혹시나, ㅎ_ㅎ 가입하시는분 "멋쪄용" 추천 부탁드려도 될런지요~ ㅎ

 

 

가입후에, 위와 같이 어플을 다운받고, 또는 실행하고 [적립하기] 누르면 적립이 됩니다.

또는 팔로잉하기나, 광고보기 등으로 가능합니다. ^_^ 처음에는 광고가 잘 안들어와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3~4일 지나니깐 게임 다운로드 받고, 적립받기 등 많이 생기더라구요. ^_^

 

추천인 이벤트로 진행중이라, 1번 추천 받으면, 500원이 적립된다고 합니다. ^_^

이것 땜에 광고를 많이 하는것 같네요. ^_^

 

처음 사용하는 회원님들을 위한 TIP


애드라떼는 광고를 시청하면 라떼포인트를 적립하여 다양한 상품 구입이 가능하고 일정금액 이상이 되면 현금 환급도 가능한 신개념 모바일 리워드 광고플랫폼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다양한 형태의 광고와 각 광고에 따라 차별화된 보상을 통해 광고주와 유저 모두에게 최대의 만족을 드립니다. 앱스토어(iOS), 플레이 스토어(Android)에서 ‘애드라떼’를 검색해 다운 받은 후 회원가입과 설문에 참여하면 회원님께 바로 맞춤형 광고가 제공됩니다.

 

 

통신비 요금 / 기부 / 포인트 환급 3가지는 일정 이상의 포인트가 쌓여야만 가능합니다.

 

 

 

그 외, 던킨도너츠 상품권 / GS25 , CU 편의점 상품권 / CGV,메가박스 영화 상품권 등, 최저 900원의 상품부터 구매할수가 있습니다. 일정 금액이 쌓이지 않아도 구매할수 있는 폭이 넓다보니, 더욱 땡기는것 같습니다.

기프트콘으로 보내주다보니, ^_^ 빠르게 받을수도 있고, 좋은것 같습니다.

에드라떼 덕분에 알게된 새로운 어플도 많고, 기부도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것 같습니다.

심심하시다면 ^_^;; 한 번 시작해보세요. 문화상품권만 얻고 빠지자는 생각으로 했던 저도, 6000원이나 모았네요.

 

에드라떼"로 검색하시면, 앱 다운로드 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