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cument/게임

스타크래프트2 베타키 1분께 드립니다.

멋쪄  2010. 6. 5. 00:42

스타크래프트2 베타키 1분께 드립니다.

사이트
http://kr.starcraft2.com/
http://www.battlenet.co.kr/


아서드님께 베타키 보내드렸네요 ^_^


스타크래프트2 베타 테스트 기간이 6월 7일로 연장되었습니다.
아직 스타크래프트2 경험하지 못한분께 남은 베타키를 드리려고 합니다.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_^ 새롭게 바뀐 배틀넷을 경험해보시는것도 ...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 내용은 베타키를 받은신후에 진행해야될 과정입니다.
kr.battle.net 에서 계정을 만든후에 베타키 등록하시면, 스타크래프트2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후에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2 패치가 많이 되서 시간이 좀 오래걸리시긴 할거에요.
스타2는 설치용량도 꽤나 되니 말이죠 ㅎ

 

제가 베타 키가 딱 1개가 남아서, 비밀 댓글로 스타크래프트2 를 하고 싶은신분,
이메일주소와 내용을 성의껏 작성해주시면 1분을 뽑아서 메일로 베타키를 발송해드리겠습니다.
2010년 6월 5일 12시 이전에 메일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1분께 베타키를 드린후에 어떤분께 드렸다는 메시지를 추가하겠습니다.
댓글 작성하실때 닉네임 꼭 작성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

 

베타 테스트 참가자는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의 멀티플레이어 게임과 새로워진 Battle.net�을 통해 커뮤니티 활동을 즐기고, 대전 상대 찾기 등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테스트에서 여러분은 테란, 프로토스, 저그 중 한 종족이 되어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거나 때로는 경쟁하며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과정을 통해, 여러분께서는 정식 출시에 앞서 Battle.net 서비스의 안정성을 테스트하고 게임 밸런스를 조정하는 데 큰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의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럼 Battle.net 에서 뵙겠습니다!

 시작하기: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려면, 반드시 Battle.net 계정이 있어야 하며, 이메일 인증과 본인 인증을 받으셔야 베타 키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Battle.net 계정을 만들지 않으셨다면 http://kr.battle.net 을 방문하여 계정을 생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게임 설치 과정에서 베타 테스트 협약에 동의를 하셔야만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Battle.net 계정 생성 안내

[http://kr.blizzard.com/support/article.xml?articleId=21622&categoryId=1613&parentCategoryId=&pageNumber=1]

주의 사항: 베타 키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게임에 쓰이는 Battle.net 계정에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한번 등록한 베타 키는 다른 Battle.net 계정에 사용하거나 다른 계정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1. 베타 키 등록하기 - Battle.net 계정 으로 접속하여, “게임 관리” 메뉴 아래에 있는 “게임 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위의 베타 키를 “게임 키를 입력하세요”라고 표시된 곳에 입력하신 후 “게임 등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2. 설치 프로그램 받기 - 게임 목록에서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아이콘 아래에 있는 “게임 관리”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프로그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설치하기 - 다운로드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안내에 따라 여러분의 컴퓨터에 베타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십시오.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테스트 참여는 베타 테스트 계약이 적용되며, 이 계약에 동의하셔야 베타 클라이언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4. 게임 실행 및 Battle.net 접속하기 - 게임 설치가 완료되면 화면에 자동으로 실행 화면이 나타나며, Battle.net 계정으로 접속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바탕화면에 있는 바로 가기나 Windows� 시작 메뉴를 클릭함으로써 언제든 게임을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FAQ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