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rogram File

사진 필요없는 부분 지우기 inpaint v.2.1

멋쪄  2010. 5. 11. 23:20

사진 필요없는 부분 지우기 inpaint v.2.1

InpaintSetup.exe

 

 

설치 첫 화면입니다.

 

 

버전마다 추가된 기능과 제작자 사이트 주소가 적혀있네요.

 

 

바탕화면 과 빠른실행메뉴에 아이콘을 추가하겠냐는 말인데...

바탕화면에만 있으면 되니, 체크하고 다음(Next)

 

 

프로그램 첫 실행 화면입니다.

언뜻봐서는, 이게 몬가 싶은데,

정말 간단한 인터페이스, 사용해보시면 정말 필요없는 부분만 지우는 프로그램이구나 .

생각 드실거에요.!

 

 

Open 열기로 이미지를 찾습니다.

 

 

 

저는 이번해 2010년 1월1일 해돋이 보러 갔을때 찍었던 사진을 친구 싸이월드에서 가져왔습니다.

 

 

방송용 지미집이 신경이 쓰이네요.

지워보겠습니다. 오각형 툴로, 툭툭 찝어서 대충 선택하신다음에...

▶Run 버튼을 누르면, 사각형 주변색과 비슷한 색으로 지미집 카메라 부분이 사라집니다.

좀 어색하다 싶으면 RUN을 두번정도 눌러줍니다.

 

 

사각툴로 희미한 까만점을 체크하고 ▶RUN을 하면 사라집니다.

 

완전 꺠끗하게 사라지진 않지만, 사진의 주변 물건이나 사람들을 사람지게 만들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작업환경과, 미세하게 하시는분은, 정말 묘하게 자연스럽더군요.

 

저는, 프로그램의 의미는 보여주고, 솔직히 세심하게, 잘못해 위의 사진처럼 나왔네요...

 

재미난 프로그램이나, 사용자에 따라 최고의 유틸이 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프로그램 하나 얻어 가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