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제품리뷰

오피스멀티데스크 : 컴퓨터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

멋쪄  2016. 11. 13. 23:34

오피스멀티데스크 : 컴퓨터 책상 위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방법!

 

 

사이트 : 트웬티식스 www.twentysix.co.kr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트웬티식스" 오피스 멀티 데스크 입니다.

 

오피스 멀티 데스크??? 제품 설명에는, 책상정리 / 독서대 / 컴퓨터 책상 등에 사용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저도 잘 몰르는 오피스 멀티 데스크 ^_^ 천천히 살펴보겠습니다.

 

 

 

 

오피스 멀티 데스크, 제품 박스 크기 입니다.

 

커터칼 크기가 15CM 정도 되는데 크기가 짐작이 가시나요?

 

오피스 멀티 데스크 제품 크기는 가로 555mm 세로 305mm 입니다.

 

최저 높이(전면,후면) 70mm, 145mm / 최고 높이(전면,후면) 90mm, 165mm 입니다.

 

1년 무상 A/S 가능하며, 고객지원센터 02-2219-3626 문의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A/S는 초기불량이거나, 받침대를 고정하는 너트 고장이 아닌 이상은 A/S받을일은 없을것 같습니다.

 

 

 

 

오피스 멀티 데스크 구성품 입니다.

 

제품박스 크기가 왜이렇게 컸나 했는지 이해가 갑니다.

 

투명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는 받침대 이다 보니, 제품의 상처가 나지 않도록 비닐로 포장 되어 있습니다.

 

구성품, 오피스 멀티 데스크 + 모니터 받침대 총 2가지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혹,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시는분이라면, 모니터 받침대는 추가로 1개 구매 하셔야 제대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단, 모니티 상/하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모니터라면 모니터 받침대가 없어도 괜찮습니다.

 

 

 

 

오피스 멀티 데스크는

 

본체 + 좌/우 받침대 + 중앙 미끄럼방지대 3개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조립 하는 방법은 참 쉽습니다. ^_^ 생각 없이 조립 하다 보면 저처럼 반대로 조립 할 수 있겠다 싶어서 보여드릴게요.

 

중앙 미끄럼방지대가 없어도, 높 낮이 조절을 잘 하면 제품이 미끄러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냥 좌/우 받침대를 양옆에 연결하고 손으로 꾸욱 눌루기만 하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

 

위 사진에 보면, 저는 받침대를 반대로 연결 했는데요.

 

중앙 미끄럼방지대를 전면부에 연결 할 수 없어서 누가 봐도 잘못 됐구나를 아실거에요

 

 

 

 

모니터 받침대는, 높낮이 조절이 되지 않은 모니터를 사용할때! 필수 입니다.

 

요세 모니터 크기가 커지면서 높낮이 조절이 되지 않은 고정형 모니터가 많더군요.

 

오피스 멀티 데스크를 사용하려면 모니터 높이가 어느정도 올라가야 깔끔하게 책상을 정리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좌/우 받침대 조립을 반대로 했는데, 그냥 느낌만 봐주세요.

 

제품을 실 사용할 때 모습이, 대략 이렇습니다.

 

24인치 모니터에 비해서는 큰 느낌은 없었는데, 19인치 모니터 앞에 오피스 멀티 데스크를 놓으니 엄청 크게 느껴지네요.

 

 

 

 

의자에 앉은 시야에서 봤을때는 대략 이런 느낌 입니다.

 

모니터 받침대 위로는 모니터가 있겠죠 ^_^

 

주로 사용하지 않는것 들을 "오피스 멀티 데스크" 하단의 두고, 사용 하면 공간이 더 생기는 느낌이죠.

 

 

 

오피스 멀티 데스크 [데스크탑]

 

 

제 사무실 책상 입니다.

 

모니터 밑 부분에 서류나 자질구레한 사무용품들이 원래 더 많았는데, 대충 정리를 해봤습니다.

 

모니터는 듀얼모니터를 사용중 입니다.

 

오피스 멀티 데스크 설치 전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했습니다.

 

 

 

 

업무를 하다 보면, 책상 위에 서류나 문서들을 올려놓고 체크 할때도 있죠?

 

그럴때 오피스 멀티 데스크가 있으면, 새로운 공간이 창출 됩니다.

 

 

 

 

 책상 위의 데스크탑 이외에 노트북을 사용할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그럴때 마다 오른족 책상 위에 두고 작업을 했는데, 그때마다 목도 아프고 자세도 옆으로 하니 불편하더군요.

 

오피스 멀티 데스크가 있으면, 노트북을 오피스 멀티 데스크 위에 올려두고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눈 높이 만큼 위에 보여서 노트북 받침대로 활용도 괜찮았습니다.

 

*다만 노트북만 사용하신다면, 쿨러가 달린 다른 회사 제품이 더 좋습니다.

 

 

 

 

노트북을 사용하다가, 노트북을 덮으면 그대로 모니터가 보이기 때문에 작업 할때 편했습니다.

 

데스크탑을 사용할 때 장점은, 키보드를 하단의 넣어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좌측 모니터는 모니터를 위로 올릴수 있었는데, 오른쪽 모니터는 위로 잘 안올라가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오피스 멀티 데스크를 모니터 바로 밑까지 밀어야 되는데, 그렇지 못해서 공간의 로스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같이 제품으로 온 모니터 받침대를 활용해서 모니터를 받치고, 오피스 멀티 데스크를 모니터 앞까지 깊숙히 넣으면 더 넓은 공간을 활용 할 수 있습니다.

 

 

 

 

듀얼모니터가 아닌, 1개의 모니터만 사용할 때 오피스 멀티 데스크를 구성 해봤습니다.

 

19인치 모니터에 비하면, 오피스 멀티 데스크 크기가 커 보입니다.

 

24인치 모니터 정도면 비율이 딱 맞습니다.

 

모니터 밑에 받침대를 올려놓고 모니터 바로 앞까지 밀어 넣은 상태 인데요. 이렇게 사용해야 책상 위의 넓은 공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 멀티 데스크를 활용하면서, 걱정 했던 부분은 오피스 멀티 데스크 밑에 넣고 키보드 사용이 가능할까 라는 점이였는데, 무리 없이 사용이 가능 했습니다.

 

듀얼모니터를 사용 하는 분이라면, 꼭 추가 구성으로 모니터 받침대를 구입하셔야 편하실것 같습니다.

 

 

 

오피스 멀티 데스크 사용후기!

 

책상 위에 키보드 / 마우스 등 이 있으면 책상 정리를 해도 내일 이면 다시 지저분 해지는데요.

 

오피스 멀티 데스크를 사용 하고 난 후에는 확실히 정리가 잘 됩니다. 주변에서도 깔끔하다고 하구요.

 

저 제품을 사용하는분들 중에는 서류작업을 많이 하거나, 책상 위의 글씨를 많이 쓰시는분들에게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물론, 노트북 받침대, 독서대로도 활용 할 수 있습니다. 겸사 겸사 사용 할 공간이 많기 때문에 좋은것 같습니다.

 

단점으로는, 조금은 비싼 가격대가 아닐가 싶습니다.

 

물론, 해외 제품의 경우 더 가격이 비싼 제품이 있지만, 제가 활용성이 적다 보니 비싸보이는것 같습니다.

 

3만원대라면, 진짜 회사에 하나 집에 하나 두고 싶은 제품이긴 합니다.

 

용도에 따라서 그 가치는 달라질것 같습니다만, 선택은 사용자의 몫이겠죠.

 

‘이 사용기는 트웬티식스와(과)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